입지·생활인프라 두루 갖춘 동천 2지구 개발수혜지 고기동 타운하우스 이스트빌리지
상태바
입지·생활인프라 두루 갖춘 동천 2지구 개발수혜지 고기동 타운하우스 이스트빌리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은퇴 후 로망이라고도 불리는 전원생활은 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들은 한번쯤 꿈꿀 법 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은 전원생활에 중도 포기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특히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의 경우 생활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는 경우에는 생활의 불편함을 감소해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출퇴근을 해야 하는 직장인들 입장에서는 교통여건이나, 입지적 부분이 맞지 않아 꿈은 꾸지만 실현을 못 시키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용인 고기동에 입지와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춘 동천 고기동 타운하우스 이스트빌리지가 분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동천 이스트 빌리지는 용인 수지구 내에서도 살고 싶은 전원 주택지 1위에 꼽힐 정도로 지역 주민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이유는 기존 전원주택지나, 타운하우스와는 달리 도심에 인접해 생활인프라가 좋고, 교통여건이 편리하기 때문.

동천 이스트빌리지는 교통의 불편함이 없다. 용인~서울 고속도로가 인접해 판교 IC, 서수지 IC, 분당 수서간 고속도로 IC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여 자가용을 통한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편리하며 마을버스, 신분당선연장 (정자~광교) 등 대중교통을 통한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용인시 수지구 인근에 사업지가 있기 때문에 인근 아파트 단지의 편의시설은 물론 죽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 등 생활인프라가 구성 되어 있어 기존 전원주택의 불편함을 없앴다. 

학군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 앞 어린이 집, 영어학교 등이 5분 이내로 있으며 단지 2km반경으로 동천초, 용인한빛초, 중 등 초, 중학교가가 다수 포진해 있어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세대가 선호하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스트빌리지는 전세대 정남향의 구조를 띄고 있어 채광과 조망에도 신경을 썼으며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불곡산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사계절 내내 집안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단지 내 도로 및 전기지중화작업, 상하수도 작업이 완료될 예정이며, 각 분양필지당 차량 2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주차박스 설치가 된다. 

관계자는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을 선택 할 때는 입지가 매우 중요하기에 교통과 편의시설 등을 꼼꼼하게 확인 하고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며 “ 현재 동천이스트빌리지는 출퇴근이 용의하고 편리한 생활시설이라는 장점 덕분에 전세난으로 지친 30~50대 실수요들의 방문이 줄을 잇고 있다”고 전했다. 

동천 이스트빌리지는 대표전화를 통해 설계 및 위치에 대한 전반적인 확인이 가능하며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하다. 

►대표전화: 1588-93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