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맛집…30년 전통의 원조 닭갈비맛집
상태바
가평맛집…30년 전통의 원조 닭갈비맛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완연한 봄이 되면서 가족 단위 또는 연인끼리 봄나들이로 서울에서 가까운 가평을 많이 찾고 있다. 가평은 강촌,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 사계절 내내 다양한 문화와 레저활동을 하기에 좋은 명소로 유명하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명소로, 수천종의 꽃과 식물들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어 어린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는 물론 연인이나 바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도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어 많이 찾는 곳이다.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는 춘천닭갈비가 유명해 주변에 관련 식당들이 적지 않게 포진해 있다. 그 중 금강막국수는 가평맛집 중 주변에서 가장 오래된 닭갈비 집으로,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멋지다. 주차공간 역시 넓어 단체예약도 가능하다.

금강막국수의 대표메뉴인 숯불닭갈비는 미리 초벌구이 한 닭갈비를 가지와 마늘을 함께 숯불에 구워먹게 된다. 또한 메밀을 직접 맷돌로 갈아 준비한 메밀전은 안에 들어있는 표고버섯과 숙주가 아삭아삭 씹히는데 그 맛이 일품이다.

단골손님과 방문고객의 포장/택배 요청이 많아 카운터에는 아이스팩에 포장된 닭갈비를 항상 포장해갈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전화로 택배주문도 가능하다.

금강막국수 춘천닭갈비집은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431-4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031-584-566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