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 이상의 추억까지 얻을 수 있는 곳 남해 뜰펜션
상태바
여행 그 이상의 추억까지 얻을 수 있는 곳 남해 뜰펜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우리나라에는 수려한 경치로 유명한 관광지마 명소가 많다. 빼곡히 들어선 울창한 나무숲을 가지고 있는 산과 드넓은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바닷가.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설렘을 안고 여행을 떠나는 시즌에 각광받고 있는 여행 명소 중에 하나가 바로 남해이다.

남해바다를 바라보며 계단식 논과 밭이 만들어진 가천다랭이 마을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하거나, 독일의의 분위기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독일마을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해보는 일정은 커플여행객 및 가족여행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금산보리암은 바위에서 바라보는 바다 풍광이 아름답기로 유명해 절경에 감탄하게 된다. 또한 바닷가에서 갯벌체험을 하거나 푸르고 깨끗한 남해 바다를 즐기며 해수욕을 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운 추억이다. 이렇게 즐거운 여행도 좋지만 지친 우리 몸을 위한 장소도 필요하다.

남해 뜰펜션은 스파시설을 구비해 놓고 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여행을 즐기느라 녹초가 되어버린 몸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노천 제트스파에서는 한동안 쌓인 피로를 풀 수 있으며, 단체 여행객도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넓은 바비큐장에서는 소중한 이들과 맛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펜션 대표는 "남해뜰펜션은 바로 앞이 바닷가로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남해의 바다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뜰지기와 목조전문가가 함께 정성껏 건축한 건물로, 친환경적이고 건강에도 이로운 웰빙 목조 주택으로 지어져 있어 객실 내에서 자연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또 한 남해 뜰펜션에서는 카약을 준비해놓아 원하는 손님께 무료대여 서비스를 해주고 있으며 주중에는 펜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낚시배를 무료로 대여를 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별한 날을 보내는 손님들께는 캔들 촛불 이벤트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해 놓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오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펜션 인근에는 바람흔적미술관, 1박2일 촬영지로 유명한 송정솔바람해변, 독일마을, 원예 예술촌, 나비박물관, 편백나무 숲, 가천다랭이마을 등이 위치해 있어 남해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다.

5월달에는 ‘미조멸치축제’가 열려 남해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남해펜션, 남해스파펜션, 남해가족펜션, 남해해수욕장, 남해바닷가, 미조멸치축제를 찾아보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namhaetteul.com) 또는 문의 055-867-5975번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