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의 일자 팔뚝, 지방흡입으로 어디까지 가능?
상태바
걸그룹의 일자 팔뚝, 지방흡입으로 어디까지 가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에는 가요프로 뿐 아니라 예능프로, 드라마, 영화 모든 부분에서 예쁜 걸그룹 연예인들이 곳곳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EXID, 걸스데이, AOA 등 모델 뺨치는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가진 아이돌들이 모든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들의 몸매를 보면 공통적인 특징이 가늘고 긴 다리와 인형과 같은 얇은 일자 팔뚝과 같은 비현실적인 몸매가 특징이다. 5월에도 벌써 여름과 같은 더위가 오는 이상고온 현상으로 반팔 티셔츠와 민소매 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아 최근 강남의 지방흡입병원에는 팔지방흡입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한다.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걸그룹의 일자 팔을 만들 수 있으면 가장 좋은데, 현실적으로 팔뚝의 지방은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 가장 늦게 빠지는 부위 중 하나이다. 다이어트 중 가장 늦게 빠지는 부위가 팔뚝과 러브핸들과 같은 부위로 복부나 허벅지의 경우 상대적으로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쉽게 지방을 줄일 수 있는 부위라고 한다.

▲ 이재원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원장

지방흡입으로 잘 알려진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팔지방흡입 전담의 이재원 원장은 “지방흡입을 통해서도 충분히 걸그룹과 같은 일자 팔을 만들 수 있다. 팔뚝지방흡입은 지방이 가장 많은 부위가 팔 바깥라인이고 팔 앞부위는 상대적으로 지방이 적은 부위이다. 3주 이내의 빠른 회복을 위해서는 퀵바비라인과 같은 팔 바깥라인 정리만으로도 충분히 정면에서 봤을 때 일자라인을 만드는 효과를 볼 수가 있고, 전체적으로 팔이 너무 두꺼워서 일자라인 뿐 아니라 팔이 좀더 가늘어 지기를 원한다면 팔 앞부위도 돌려서 뽑는 방식으로 전체적으로 팔지방흡입을 해야 한다. 이럴 경우 회복기간이 2~3주 정도 더 소요가 되므로 회복기간을 염두해 두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이재원 원장은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과 달리 팔지방흡입은 수술시간이 짧고, 수술 후 통증이나 회복기간이 적고 짧은 편이다. 그리고 절개선 부위도 겨드랑이 아랫부위를 통해서 수술이 가능하므로 수술 후 흉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복부지방흡입이나 허벅지지방흡입을 계획하고 있으신 분들은 팔 바깥라인을 정리하는 퀵바비라인 지방흡입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을 얻을 수 있다. 복부지방흡입이나 허벅지지방흡입과 달리 팔지방흡입은 수술 후 요요 현상이 잘 오지 않아 재수술을 할 가능성도 적다”고 덧붙였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지방흡입 전문 클리닉으로 4명의 5년에서 10년 경력의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 시스템으로 유명하며, 연 5천건 이상의 지방흡입 수술을 진행하고 있다. 이재원 원장은 지방흡입 6년 경력의 팔지방흡입 전담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