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관리 효과적인 아이템은?
상태바
탈모관리 효과적인 아이템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중년 남성물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탈모는 이제 현대인의 고민거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과거만 하더라도 유전적 요인으로 탈모 증상이 나타나곤 했는데 최근에는 스트레스, 잘못 된 두피 관리 등으로 20~30대 젊은 탈모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탈모를 방치하게 되면 계속해서 증상이 악화되는 진행성 질환이니만큼 탈모 증상이 나타났을 때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한데, 탈모관리의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탈모관리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두피 상태를 건강하게 유지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두피 건강에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 대표적으로 폴텐의 샴푸와 앰플을 들 수 있다.

두피 타입에 따른 다양한 샴푸와 앰플을 갖추고 있는 폴텐은 42회의 임상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70년의 오랜 연구 개발로 기술력이 나날이 향상되고 있다. 과거에 비해 특허 성분을 비롯하여 각종 천연 항상화 성분들이 조합되어 두피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폴텐은 최근 여성 탈모 전용 제품 또한 개발하여 탈모 증상이 있는 여성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샴프와앰플을 통해 두피 관리 하고 있다면 추가로 브러싱을 통해 두피 혈행을 활발하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청결하지 못한 브러쉬를 사용할 경우 두피를 자극할 뿐 아니라 세균을 증식시키게 되는 만큼 올바른 브러쉬 선택은 필수다.

테크브러쉬는헤어브러쉬로는 유일하게 뉴욕현대 MOMA 미술관에 세계 최고 명품으로 영구 전시되는 브러쉬로 두피에 직접 닿더라도 자극을 주지 않으며 천연 나무와 최고급 천연 고무로 만들어져 세균 등에 오염되지 않는 브러시다.

폴텐과테크를 유통하는 포레스트몰(http://www.for-rest.kr/) 관계자는 “탈모관리는 제대로 입증되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던 제품이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탈모 증상이 있다면 꼭 폴텐과테크브러쉬 사용을 권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