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에게 npl 부실채권에 대한 핵심 배우는 ‘엠제이아카데미’
상태바
전문가에게 npl 부실채권에 대한 핵심 배우는 ‘엠제이아카데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국내에서 처음으로 npl에 대한 강의를 개설해서 현재도 계속 강의를 이어오고 있는 엠제이아카데미가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반적으로 한 명의 전문가가 수업을 하는 방식 대신 여러 명의 전문가가 npl 부실채권에 대한 강의를 맡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Npl 부실채권은 부동산 경매의 일종으로 부실채권을 사고 파는 과정을 통해 수익을 내는 재테크 전략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투자를 위해 npl 부실채권을 공부하는 사람이 늘고 있으며 재테크계에 있어서 블루오션이라는 이야기도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누구나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관련 정보가 부족한 채 무리하게 투자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다. 그러니 미리 npl 부실채권과 관련해 충분히 공부를 하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Npl 부실채권의 기초 개념부터 전문가들을 위한 실질적인 투자 방법까지 세세하게 알려주고 있는 엠제이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듣고 있는 한 모(35세)씨는 “여러 교수님이 각자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정보나 다른 곳에서 알 수 없는 노하우들을 배울 수 있어 좋다”고 의견을 전하기도 했다.

독특한 수업 방식의 엠제이아카데미는 이번 달 무료 공개 강의를 열 예정이다. Npl 부실채권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가 미리 수업을 확인해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엠제이아카데미 카페(http://cafe.naver.com/realm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