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세상, 학습관리 사이트 ‘e 러닝타운’ 런칭
상태바
언어세상, 학습관리 사이트 ‘e 러닝타운’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학습·성적관리·학습관리 동시 지원

국내 대표 영어교육 기업인 언어세상(대표 유성철)이 온라인학습, 성적관리, 학습관리를 동시에 지원하는 ‘e 러닝타운(www.eltown.co.kr)’을 오픈했다.

온라인 보충학습과 LMS를 지원하는 ‘e 러닝타운’은 선생님과 학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학생은 수업시간에 교재로 학습한 내용을 온라인 학습으로 복습할 수 있으며, 개인별 강점과 취약점 진단, 기간별 학습 성취도, 친구들과의 성적 비교 등 스스로 성적 관리를 할 수 있어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다.

선생님은 편리하고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학생별 학습현황과 성적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비교 분석 리포트카드와 다양한 수업자료를 활용한 꼼꼼한 학습관리가 가능해 수업진행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e 러닝타운’의 학습관리 시스템은 언어세상에서 출시한 영어 코스북 ‘SUPER STAR’를 사용하는 학생과 선생님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교재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언어세상 관계자는 “선생님과 학생이 ‘e 러닝타운’을 활용해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며 “현재는 영어 코스북 ‘SUPER STAR’만 지원되고 있지만, 다른 교재를 추가로 업데이트해 더 많은 학생과 선생님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