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는최고의방법·허벅지살빼는법은 아디포와 약침 이용한 듀얼비키니
상태바
뱃살빼는최고의방법·허벅지살빼는법은 아디포와 약침 이용한 듀얼비키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정보] 아름다운 몸매와 체형이 중요한 여름이 가까워지고 있다. 21세기 미의 특징은 예쁜 얼굴 이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중요시하는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아름다운 몸매와 체형은 그 자체로도 중요하지만 옷을 입는 것은 물론 일상의 모든 패션과 직결되기 때문에 멋진 체형이 없이는 멋진 패션이 불가능하다고 할 정도로 최근에는 얼굴 성형보다도 몸매와 체형에 대한 미용성형 시술이 훨씬 높아지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뱃살의 유무는 아름다운 몸매의 50% 이상을 결정하는 결정적인 체형의 바로미터가 되고 있다. 유독 남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체형 부분 또한 뱃살이라고 할 수 있다.

강남에 위치한 미용체형성형 전문 한의원인 BF라인한의원 이길우 원장은 “여름을 앞두고 가장 문의를 많이 하는 부분 중 하나가 단기간에 할 수 있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그리고 허벅지살 빼는법에 대한 문의다”며 “뱃살은 피하지방보다는 내장지방이 원인인 경우가 많으므로 전문 클리닉에서 한약과 시술, 두가지를 이용해 전문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요요가 적고 효과도 뛰어나다”고 조언했다.

강남역 BF라인 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을 앞두고 체형성형 중 가장 문의가 많은 것은 뱃살 빼는법, 종아리 얇아지는법, 허벅지 살빼는법, 팔뚝 살빼는법, 옆구리 살빼는법 등이라고 한다.

또한 가장 인기가 많은 시술은 약침과 매선침 그리고 아디포를 이용하는 듀얼비키니 시술이라고 하는데 지방흡입술을 두려워하고 마취와 부작용을 우려하며 짧은 시간에 표시없이 시술 효과를 원하는 학생, 직장인,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BF라인한의원 이길우 원장은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그리고 종아리알 등은 사실상 지방의 축적만으로 파악해서는 안 되고, 지방의 축적 이상으로 체액의 저류 그리고 만성적인 부종과 염증상태 등 전신상태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이 필요하다”며 “따라서 부종과 체액순환을 개선시켜주며 지방을 태워줄 때 아주 뛰어난 결과는 물론 몸도 건강해지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듀얼비키니 시술은 녹는실 매선침을 이용해 뱃살, 허벅지살 등의 경락과 경혈점을 자극해 부종개선과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의 효과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경락약침 또한 전신적인 몸의 조화와 균형을 이루면서 전신순환을 높여주어 지방과 노폐물을 감소시킨다고 한다.

경우에 따라서는 내장지방을 분해하는데 큰 효과를 보이는 아디포 시술을 병행해 지방흡입시술을 하지 않고도 놀라운 효과를 보여준다고 하니 이번 여름에는 수술보다는 자연적이고 한방적인 방법을 이용해 뱃살 빼는 방법을 비롯한 다양한 체형 가꾸기를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