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맛집 ‘일마레’, 자체 개발 허니버터피자 신메뉴 출시
상태바
신림 맛집 ‘일마레’, 자체 개발 허니버터피자 신메뉴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일마레(IL MARE) 신림점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달콤한 허니버터피자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림역 맛집으로 잘 알려진 ‘일마레’ 신림점은 본사직영점으로 실력 있는 요리사와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림 일대에 입소문이 나고 있다.

새로 출시된 허니버터피자는 얇은 도우에 허니버터와 감자로 만들어져 우수한 식감과 마약피자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중독성 있는 맛이 특징으로 신림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메뉴다. 얇은 도우로 체중 관리에 민감한 여성들도 다이어트 메뉴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현재 일마레 신림점, 청계천본점에서만 맛볼 수 있으며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30% 할인 행사 이벤트가 신림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일마레 관계자는 “가정의 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 같은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출시 이후 아이들과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 전국 일마레 가맹점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진행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신림 피자맛집 일마레는 신림역 지하 출구와 연결된 포도몰 8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과 함께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 와인 등의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일마레 신림점 페이스북(www.facebook.com/ilmaresin)이나 전화(02-881-8241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