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빌스튜디오, 기념일 챙기는 앱 '더데이 비포' iOS 버전 출시
상태바
아이빌스튜디오, 기념일 챙기는 앱 '더데이 비포' iOS 버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앱 전문기업 아이빌스튜디오(대표 이선재)는 중요한 기념일을 챙겨주는 애플 아이폰용 앱 ‘더데이 비포(The Day Befor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된 애플 아이폰용 앱 더데이 비포는 중요한 일정을 챙겨야 되는 사람들을 위해 날짜를 자동으로 계산해 주는 앱이다. 앱을 이용해 중요한 약속 및 미팅일정, 연인간의 기념일, 중요한 시험, 가족 생일 및 행사, 월급날 등 다양한 일정을 미리 설정해 두고, 현재부터 남은 날짜까지 매일 카운트할 수 있다.

주요 특징으로는 ‘알림센터 위젯’을 비롯 100일, 200일, 1주년 등을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기념일 자동계산’ 기능, 음력지원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기념일 종류에 따라 총 6가지 계산방법을 제공해 편리성을 더 했다. 시험에는 ‘디데이’를, 연인간에는 ‘날짜수’를, 생일에는 ‘매년반복’ 또는 ‘음력반복’을 사용하고 육아맘을 위해 ‘개월수’도 제공되는 등 아이빌스튜디오는 향후 선물하기 버튼, 자동 알림 기능 등을 추가해 편리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아이빌스튜디오 이선재 대표는 “현대인들은 일정이 바쁘고, 기억해야할 일들이 많아 종종 중요한 일정을 놓치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며 “더데이 비포는 이러한 문제들을 한방에 해결해 줄 수 있어 연인, 육아맘, 주부, 직장인들에게 매우 유용한 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빌스튜디오는 더데이 비포의 안드로이드 버전에 대해서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상단바 디데이 고정 기능을 추가해 주요 일정 및 기념일을 놓치지 않게 했으며, 내 사진 배경이 가능한 디데이 키보드 기능도 추가했다. 위젯과 기념일 자동계산, 음력지원, 6가지의 계산방법 기능 등도 기본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