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팝 앱 다운받고 경품 받으세요”
상태바
“모바일팝 앱 다운받고 경품 받으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팝을 운영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는 ‘모바일팝 앱 다운받고 푸짐한 경품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팝은 GS리테일 팝카드 기능이 들어간 앱으로 전국 GS25와 GS수퍼마켓은 물론 해피머니 온라인사용처에서도 결제가 가능한 스마트 결제수단이다.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간편하게 충전 및 결제가 가능하며 GS&POINT 자동 적립은 물론 매장 내 행사상품을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쇼핑, 도서, 음반 등 해피머니 온라인사용처에서 모바일팝으로 결제 시 복잡한 인증절차 없이 온라인 결제 ID와 비밀번호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한편 해피머니는 모바일팝 출시 기념으로 비타500캔 선착순 10만개 증정 이벤트와 온라인사용처 결제 시 1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타500캔 증정 이벤트는 모바일팝 다운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타500캔 쿠폰을 다운로드 후 가까운 GS25에서 교환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쿠폰 10만개가 모두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모바일팝 온라인사용처에서 결제 시 1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5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쇼핑, 도서, 음반 등 모바일팝 온라인사용처에서 결제 시 모바일팝 1000원이 지급된다.

해피머니 관계자는 “모바일팝은 GS25, GS수퍼마켓에서 할인 혜택을 받는 동시에 해피머니 온라인사용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앱이다”며 “이번 기회에 이벤트에 참여해 혜택 받고 편리한 모바일팝 앱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