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블루투스 스피커 삼총사 ‘펄스·차지2·클립’ 인기몰이
상태바
JBL 블루투스 스피커 삼총사 ‘펄스·차지2·클립’ 인기몰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캠핑, 레저, 스포츠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블루투스 스피커 판매량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JBL의 대표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삼총사인 펄스(Pulse), 차지 2(Charge 2), 클립(Clip)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에 따르면, 4월 한 달간 세가지 제품의 판매는 전월대비 약 30%가 증가,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약 3배 늘어난 수치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판매량 증가는 따뜻한 날씨로 캠핑, 등산, 트래킹 같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야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음악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증가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특히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뿐 아니라JBL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을 자랑하는 펄스, 차지 2, 클립은 JBL블루투스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블루투스 스피커 최초로 LED 불빛이 음악에 따라 변하는 ‘LED 라이트 쇼’ 기능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자체 설정된 모드뿐 아니라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다양한 라이트 쇼를 연출할 수 있어 야간 활동 시에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차지 2는 6000mAh 배터리가 내장돼 12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할 뿐 아니라 동시에 다른 휴대용 기기를 USB로 충전할 수 있어 장시간 야외 활동을 하는 캠핑족에게 제격이다. 또한 소셜 모드를 이용해 함께 있는 지인들과 음악을 나누며 활동하기에 편리하다.
 
클립은 한 손에 잡힐만큼 초소형이지만 크기대비 성능은 여느 블루투스 스피커 못지 않다. 게다가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스포츠 활동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