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1위 스와니코코, 남성화장품 뜨거운 인기
상태바
천연화장품 1위 스와니코코, 남성화장품 뜨거운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니코코 남성화장품 판매량 1위 ‘A.C 컨트롤 케어 스킨 & 로션’

[뷰티정보] 남성적이고 거친 이미지가 남성들의 표상이었던 예전과는 달리, 브라운관을 통한 꽃미남 열풍이 한차례 불어 닥친 후 남성들도 관리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여자들만의 전유물이었던 메이크업이 전혀 거리낌 없는 현재. 남성들의 외모 가꾸기는 더 이상 먼 나라 이야기가 아니다.

그에 따라 남성, 남자화장품 시장도 급격히 확대되고 있으며 제품의 종류도 다양해졌다. 랭키닷컴 기준 60주 연속 천연화장품 1위 브랜드 스와니코코(www.swanicoco.co.kr)에서도 남성들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큰 호응을 사고 있다. 

스와니코코의 남성, 남자화장품 가운데 기초화장품으로 판매량 1위의 하루 판매량 2,000개에 달하는 ‘AC컨트롤케어’ 스킨로션은 남성, 여성 모두 사용 가능한 천연화장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여 잦은 면도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더 없이 좋은 작용을 한다. 

특히 정제수 대신 함유된 티트리추출물은 피지분비로 인한 여드름성 피부에 탁월한 진정작용과 피지컨트롤을 통해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돕는다. 또한 각종 자연 식물추출물과 유기농성분 함유로 효능 효과를 잃지 않고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눈에 띄는 점은 ‘A.C 컨트롤 케어’ 스킨 & 로션이 트러블성 피부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거쳤다는 점이다. 피험자의 과반수 이상이 제품의 효과에 긍정적인 답변을 했으며, 제품 사용 후 유분량이 유의하게 줄어든다는 것이 확인돼 운동량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남성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한국남성의 평균 화장품 사용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남성, 남자화장품이 쏟아지는 요즘, 스와니코코에서도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반응 또한 뜨겁다.

남성화장품 시장에서도 천연화장품이 단연 눈에 띄는 이유는 자극적인 환경에 노출된 남성들의 지친 피부에 순한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피부 밸런스를 잡아 효과적인 관리를 원한다면 유해성분이 없는 천연화장품은 남성들에게도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똑똑한 선택으로 피부에게 안식처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