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에듀넷, 공인중개사 기초이론 과정 전체 무료 인터넷 강의 제공
상태바
올에듀넷, 공인중개사 기초이론 과정 전체 무료 인터넷 강의 제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문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해 기초이론 과정 전체를 포함한 공인중개사 강의를 공준모 카페(cafe.daum.net/soslaw)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며, 인터넷 환경과 관계없이 끊기지 않고 강의를 반복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앱도 출시하는 등 공인중개사 인강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전통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자격증 중 하나다. 이는 누구나 응시할 수 있는 시험으로 일단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부동산 전문가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으며, 능력에 따라 그에 맞는 수입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근래 공인중개사 수수료 인하 법안 시행이 가시화됨에 따라 현업공인중개사들의 반발이 일고 있지만 이는 6억 이상 건물 거래에 국한되며, 여전히 창업 업종 중 폐업률이 가장 낮은 업종이 부동산업임을 감안할 때 장점이 더 많다고 할 수 있다.

올에듀넷은 노량진, 안산, 대전 직영 공인중개사 학원의 오프라인 실강을 직접 촬영하여 인터넷강의로 제공하여 보다 생생한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며, 특히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산학협력교재와 새대한공인중개사협회 산학협력교재를 사용하여 EBS 등 TV방송에서 잘 알려진 유명 강사진들이 연간 학습계획에 따른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2015+2016 2년 완전정복반 인원을 모집하고 있는데, 2년 완전정복반은 연회원반에 10만원 정도 비용을 추가하면 2년 동안 인터넷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일반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은 1차에 합격하고 2차에 떨어진 경우 다음 해에 한해 1차 시험이 면제되므로 2년 완전정복반을 잘 활용하면 2년 안에 쉽게 합격할 수 있다고 올에듀넷 측은 설명했다.

올에듀넷 관계자는 “노량진 1위의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를 모바일 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어 수험생의 편의를 더했다”며 “차후 공인중개사시험과목, 공인중개사시험일정, 공인중개사공부방법, 공인중개사기출문제, 공인중개사취업전망 등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첫 취업은 공무원, 재취업은 공인중개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대중화된 자격증인만큼 취득해 놓으면 창업, 취업에 있어 무리 없이 진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lledu.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