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고싶은 여자와남자·커플 위한 선글라스 “패션과 실용성 두마리 토끼 잡다”
상태바
떠나고싶은 여자와남자·커플 위한 선글라스 “패션과 실용성 두마리 토끼 잡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정보] 따가운 햇살과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단조로운 여행패션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선글라스는 여름철 필수 패션아이템이다.

수많은 여자들과 남자들을 위한 선글라스가 있지만 눈에 띄고, 쓰고 싶은 선글라스는 따로 있다. 설레임 가득한 여행에 정점을 찍어줄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블랙·레오파드 단색으로 시크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
깔끔하고 심플함을 원하는 커플이라면 듀플릿 선글라스의 샤이닝 블랙과 클리어레오파드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컬러에 통일감을 주었고,템플에 포인트된샤이닝 골드 클립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며 클립착용으로 한층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을 준다. 듀플릿 선글라스 특유의 부드러운 곡선은 많은 연예인에게 사랑받고 있으며그들이 직접 올린 인증사진이 SNS등에 많이 올라오고 있다.

컬러 선글라스로 경쾌하고 상큼한 스타일링
유니크한 매력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같은 디자인에 컬러가 다른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캐주얼하고 활기찬 스타일을 선호하는 커플들은 듀플릿 선글라스의 레오파드 오렌지와 화이트레드를 추천한다. 화사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며 여성들은 코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남성들도 역시 듀플릿 착용으로 개성있고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듀플릿 선글라스는 100% 국내 생산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며 초경량 고탄력 소재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하지 않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예쁜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는 듀플릿 풀 패키지는 화이트 패키지 박스 핸드메이드 케이스, 클리너로 사용 가능한 화이트 파우치, 플라워 패턴이 프린트된 핑크카드로 구성돼 있다.

듀플릿 선글라스의 가격은 6만9000원, 애피샵(www.appeshop.com)에서 구입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