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형 타운하우스가 뜬다…파주페이보힐 인기리 분양중
상태바
단독형 타운하우스가 뜬다…파주페이보힐 인기리 분양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30~40세대들이 타운하우스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전국적으로 타운하우스붐이 일어나 인기리에 분양중에 있다.

전문가들은 빌라형이나   한벽면을 같이 쓰는 타운하우스보다도 단독형 타운하우스가 나중에 집을 팔떄도 유리한점이 많아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추천해주고 있다고 한다.

빌라형이나 한벽면을 같이 쓰는 구조의 타운하우스들이 공사비가 저렴하게 나올수 있어 분양가 자체를 저렴하게 내놓는편이 많은데 아파트처럼 층간소음이나 나만의 공간을 생각하고 오는 타운하우스 소비자들은 싼 분양가에 혹해 정작 집을 매매시에는 팔기가 어려워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한건물에 단독형타운하우스는 층간소음이라든지 옆집소음문제들은 전혀 걱정이 없고 추후에 증개축도 가능해 전원주택으로 평생 내집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살수 있어 단독형 타운하우스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것도 기정사실이다.

특히 파주페이보힐은 단독형타운하우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4억~5억대에 분양중에 있어 대지면적이 85~100평 정도의 파주타운하우스 치고는 상당히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다고 한다 맞춤형 설계로도  내가 살고싶은집을 꾸밀수 있는 핸드하우징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분양이 성황리에 되고 있다고 한다.

앞으로 개발호재들이 많은지역중 하나며 일산신도시와 운정신도시를 인프라와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올 10월에 야당역이 도보 이용이 가능해 타운하우스 입지로는 최고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곳이다.

또한 파주 임진각 관장지, 통일전망대, 황희선생유적지, 허준선생님묘역, 파주삼릉, 교육박물관, 아쿠아랜드, 출판단지, 롯데아울렛, 신세계아울렛 매장 외에도 각종 골프클럽, 박물관, 레저타운 등 많은 볼거리들이 있고, 운정신도시의 상가타운(이마트, 메가박스, 대림프라자, 아울렛, 로데오거리 등) 및 각종 근린생활시설이 밀집돼 있어서 생활의 편의까지 한층 높여주고 있다.

경의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등의 세로축 교통망과 56번 국도, 김포관산간도로, 가로축 교통망이 교체하는 지역으로 서울까지 40분만에 이동이 가능하며, 고양, 일산 등 주변 도시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게다가 올 상반기에는 서울~문산 간 고속도로가 착공예정이고, 2015년 경의선 야당역이 개통예정이다. 제1, 제2 자유로는 더더욱 빠르게 서울과 주변 도시들과 연결돼 시간의 단축이 가능하다.

자세한상담이나 방문은 분양사무실 031)944-7782 또는 1800-4402를 통해 상담및방문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