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맛집 ‘신촌오두막’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닭볶음탕 ‘인기’
상태바
신촌맛집 ‘신촌오두막’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닭볶음탕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볶음탕전문점 ‘신촌오두막’, 한번 맛보면 자꾸만 생각나는 맛으로 인기…20년 이상 오랜 운영

 <생활정보>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 신촌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을 받는 곳이 있다. 바로 닭볶음탕전문점 ‘신촌오두막’이다. ‘신촌오두막’은 어디에서도 쉽게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닭볶음탕과 감자전으로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닭볶음탕과 감자전이 뭐 그리 특별할까 싶지만, ‘신촌오두막’을 직접 방문해 맛을 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다. 닭볶음탕은 국내산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며, 그 위에는 숙주와 양파, 버섯 등의 야채가 푸짐하게 올라간다. 숙주는 국물을 시원하게 하고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

일반 닭볶음탕보다 국물이 넉넉하게 들어가 일명 닭매운탕이라고도 불린다. 얼큰한 국물을 떠 먹는 재미도 쏠쏠한데다 계속 졸여도 짜지 않고 오히려 맛이 깊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촌오두막’의 닭볶음탕은 20,000원이면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닭 한 마리가 들어가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매운 맛과 중간 맛, 순한 맛으로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해 먹으면 된다. 다 먹고 난 후에 밥을 비며 먹을 수도 있어 성인 3~4명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다.

100% 감자만을 갈아 만든 감자전은 닭볶음탕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먹기 좋은 크기로 부쳐지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 특히 닭볶음탕 국물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촌역맛집 ‘신촌오두막’의 관계자는 “20년 이상 많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뛰어난 맛과 품질 때문이다. 따라서 항상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최상의 식재료로 최고의 요리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얘기했다.

닭볶음탕전문점 ‘신촌오두막’은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2-6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324-080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