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미분양아파트 23.3%할인, 잔금유예 ‘일산자이’ 대박행진
상태바
일산 미분양아파트 23.3%할인, 잔금유예 ‘일산자이’ 대박행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다수의 입지메리트를 갖춘 일산미분양아파트 식사지구 ‘자이아파트’가 대박행진을 이루고 있다. 독보적인 할인율과 마지막 혜택사항이 소비자들의 소비욕구를 자아낸 것이다. 이와 관련해 일산자이 분양률은 활기를 띄우며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한 수요자가 두세 채의 분양을 진행하는 등 긍정적인 현황을 내보이고 있다.

이에 최근 많은 수요자들의 분양을 책임지는 일산자이 상담사를 통해 구체적인 혜택 사항과 주의점을 알아보았다. 관련 내용은 이러하다.

▲ 최대 20% 이상의 할인율과 저렴한 실입주금 구축
일산 자이아파트는 일부 해제세대(구49, 59, 74, 83평형)에 한해 23.3%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더불어 3년 잔금유예라는 조건을 혜택으로 구축하였다. 계약금은 3천만 원 정액제로 시행하고 있으며 실 입주금은 1억 4천만원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최초 분양가의 10%를 3년 뒤에 납부 할 수 있도록 하며 자금 부담을 덜어주었으며 천정시스템에어컨 무료, 빌트인시스템 무상제공 등의 조건을 나타내며 입지 인기를 더해갈 것으로 예측한다.

▲ 다양한 내·외부 활동시설과 도시에 인접한 교통편 확립
실내골프장, 휘트니스센터, 독서실, 사우나, 레이크프라자, 잔디광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과 함께 일산의 명물인 8학군을 중심으로 저현고등학교, 양일중학교, 양일초등학교, 원중초등학교 5곳의 안전한 통학거리를 확보했다. 뿐만아니라 일산IC, 고양IC 외로도 제 2자유로와 인접하여 자가차량을 이용한 서울 진입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서 출발하는 M버스가 구축되어 있으며 경의중앙선, 백마역, 풍산역과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정발산역이 부근에 위치해 있다. 최근엔 GTX광역전철 착공이 확정됨으로써 서울~문산 고속도로가 올해 착공 예정을 잡았다.

위 같은 정보와 더불어 임도경 상담사는 “현재 일산 자이아파트는 강서힐스테이트, 강서그랜드아이파크, 일산아이파크, 일산임광진흥아파트,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블루밍, 두산위브더제니스, 덕이아파트, 운정 롯데캐슬과 우수한 선호도를 갖추고 있으며 풍족한 혜택사항에 브랜드 유망성은 더해질 것이라 예측한다. 따라서 현재 일산자이아파트 입주를 생각하고 있다면 빠른 예약을 하길 권장한다.” 고 조언했다.

한편 일산자이아파트 관련 상담 및 관람은 담당직원 사전예약제를 실행하고 있으며 이에 관련된 사항은 해당사이트(http://blog.naver.com/syim2030) 또는 자이아파트 분양 문의 상담(1600-6353)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