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가능동 명품력셔리 신축빌라 탄생 '인성하이츠21차'
상태바
의정부시 가능동 명품력셔리 신축빌라 탄생 '인성하이츠21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의정부 가능동에 명품 럭셔리 신축빌라가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부터 이어지는 아파트 전세값 상승이 올해에도 이어지면서 빌라매매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신혼집을 알아보는 신혼부부에게 신축빌라분양의 관심이 한층 모아지고 있다.

서울쪽 출, 퇴근이 좋고 자연환경이 쾌적한 경기도 신축빌라가 인기가 높은데 1호선(망월사역, 의정부역, 가능역)과 버스중앙노선이 용이한 의정부시가 그러하다.

외곽순환도로의 용이가 좋아서 강남까지 차로 30분대에 위치하고 일산 및 서울의 진출도 용이하다. 그리고 높은 분양가의 서울보다는 넓고 쾌적한 환경의 의정부지역(호원동, 의정부동, 가능동, 금오동, 신곡동 등)이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의정부 가능동에 오픈한 인성하이츠21차는 신축고급빌라로서 3가지 타입의 넓고 안정적인 구조를 갖춘 럭셔리빌라이다.

인성하이츠는 서울 강북 구미 아동 수유동, 도봉구 창동, 동대문구 장안동 등지에서부터 의정부가능동에 이르기까지 인성하이츠라는 브랜드를 갖고 21차에 이르게 됐고 기존에 입주한분들에게 정말 좋은 집이라는 추천을 받는 빌라이다.

분양을 총괄하는 드림하우징 노형준 부장은 “건축주 직거래분양으로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총30세대 중에 현재15세대를 선 분양중이며 33~36평형의 3가지 타입으로 기존의 신축빌라와 차별화된 점은 고품격 인테리어와 안정성이다. 고급 내, 외장재시설과 히노키나무의 아트월은 새집증후군 및 습도조절을 잡아주며 건물전체가 스프링쿨러(전세대 소방시설완비)시설을 갖추고 있다.

일반빌라들은 소방시설에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설치를 안하지만, 이 곳 인성하이츠21차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에 이러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고급벽지와 바닥은 최고급 친환경자재를 사용해 마감처리를 했다.

또 기후에 맞춘 단열시공은 물론 전 세대 초절전형 LED조명시설, 엘리베이터와 무인택배함설치, 각 세대별로 파우더룸을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그리고 세대평수와 상관없이 주차도 100%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생활권역의 교육환경과 생활편의환경도 우수하다. 가능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초, 중, 고등학교 뿐만 아니라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병의원, 백화점 등의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향후 투자성으로도 각광을 받고있다”고 전한다.

서울, 경기 전지역(99% 매물보유) 신축빌라분양매매를 담당하는 드림하우징(www.dream-housing.net)에서는 인성하이츠를 비롯하여 전지역 신축빌라 실매물사진과 신축빌라시세를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