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스타일유아복 키즈앤맘 아동비치웨어 남아수영복&여아래쉬가드 아기옷 선보여
상태바
북유럽스타일유아복 키즈앤맘 아동비치웨어 남아수영복&여아래쉬가드 아기옷 선보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5월이 시작되면서 초여름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더위를 피하기 위해 바캉스나 물놀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수영복이나 비치웨어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북유럽스타일아동복 키즈앤맘(http://키즈앤맘.kr/)에서는 바캉스패션으로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해 여자아이들을 위한 여아수영복, 아동비치가운, 유아수영모자, 여아원피스와 남자아이들을 위한 남아래쉬가드, 유아전신수영복, 웨이크팬츠도 업데이트 중에 있다.

최근 유니섹스한 디자인과 질리지 않고 오래입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북유럽스타일의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업종에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 북유럽스타일 아기옷에 대한 관심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굉장한 이슈가 되고 있다.

이로 인해 북유럽스타일을 지향하는 아동의류 쇼핑몰이 많이 생겨나면서 생기는 문제점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특히, 배송적인 부분에 대한 문제나 상품의 질로 인해서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 해결을 위해 북유럽유아복 키즈앤맘에서는 질문의 대한 빠른 응답과 고객전화상담을 통해 고객의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

또한, 인기가 많은 신생아바디슈트, 아기우주복 등의 아기옷과 주말 나들이에 엄마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엄마랑아기랑커플룩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코디도 제안하고 있다.

북유럽스타일아동복 키즈앤맘에 홍지연 대표는 “더워지는 여름 시원하게 바캉스를 준비하는 엄마 아빠들을 위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비치웨어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우리 키즈앤맘을 옷을 입은 아이들은 어디서나 주목 받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현재 키즈앤맘에서는 신규가입시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2,000원과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