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치킨창업 ‘퓨전 장스치킨’, 공식런칭과 동시 전국 가맹점 모집
상태바
소자본 치킨창업 ‘퓨전 장스치킨’, 공식런칭과 동시 전국 가맹점 모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퓨전치킨 프랜차이즈 ‘장스치킨’(대표 백승욱)은 차별화된 맛과 중저가 전략을 내세운 ‘장스치킨’을 런칭하고 전국 파트너 지사와 가맹점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장스치킨은 (주)창업지식센터의 백승욱 대표가 개발한 소액창업 프랜차이즈로 7가지 맛이 특색인 퓨전치킨과 최근 트렌드인 스몰비어 스타일의 5가지 과일맛 맥주, 5가지 칵테일 소주, 다양한 과일 맛 에이드가 특징이며, 특히 기존 치킨 창업 매출이 계절성을 타는 것을 극복할 수 있는 포차메뉴를 더했다.

가격전략은 고객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타 프랜차이즈 치킨 한 마리 가격에 퓨전치킨과 수제 생감자튀김을 맛볼 수 있으며, 유통 노하우를 통해 양질의 재료를 저렴하게 공급하여 가격과 품질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199만원 창업프로모션 가맹점 모집은 경기 침체로 경영이 어려워진 자영업자들에게 소액으로 새로운 메뉴와 기회로 재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창업자금 전체 199만원으로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로열티가 모두 없으며,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본사 인테리어 강요가 없는 착한 치킨창업이다.

프로모션 창업은 6월 까지 서울, 경기지역에 30개점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액 창업주에게 별도의 추가금액 없이 간판무상지원, 식기일부지원, 닭 100마리 지원, 포장박스 200개 지원, 전단지, 명함, 쿠폰 등을 지원해 준다.

장스치킨 백승욱 대표는 “창업은 시작에 불과하며, 본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으로 본사에서 보유한 성공 시스템을 파트너 가맹점이 체계화해야 성공 가능성이 높아진다”며 “가장 중요한 조리법, 고객응대, 접객예절과 전화예절, 서빙 등의 서비스 교육역시 본사와 함께 체계적으로 이수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전화(1599-15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