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헤리움’ 오피스텔 분양…삼성반도체 인근에 투자옥석 기대로 인파 열풍
상태바
‘동탄헤리움’ 오피스텔 분양…삼성반도체 인근에 투자옥석 기대로 인파 열풍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동탄헤리움 오피스텔 모델하우스가 지난달 23일 오픈하면서 삼성반도체 인근에 세워질 주변기대심리로 지금도 많은 투자자들이 주말이나 평일에도 연일 투자상담으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계속된  1% 대 초저금리시대에 들어서면서 시중 은행에 넣어 놓아도 몇 만원이 채 되지 않는 이자율 때문에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오피스텔 등에 몰리고 있다.

하지만 연일 전국에 수많은 분양현장과 너무나 많은 쏟아지는 부동산 각종 정보 홍수로 인해 국민들은 조심조심하며, 아직도 선택을 못하고 여전히 수익발생이 안 되는 은행에 돈을 예금하고 있다.

부동산투자에서 우선 돈이 되는 수익형부동산을 분양 받기 위해 풍부한 배후인구수요와 낮은 공실률을 체크해야 한다. 최근에 삼성반도체라는 대기업 배후수요로 검증된 자리에 위치해 15만명의 수요와 9%의 수익률, 0%에 가까운 공실률을 가진 ‘동탄헤리움’ 오피스텔의 분양열기가 모델하우스의 오픈과 함께 연일 계속된 투자상담을 받으려고  견본주택에 인파가 꼬리를 물고 있다.

‘동탄 헤리움’ 오피스텔은 사업지인 경기도 화성시 능동1065-1번지에 위치해 대기업, 삼성반도체 화성캠퍼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거리상 700m도 채 되지 않는 곳에 위치하며 동탄테크노벨리, DSR타워, 한림대학병원 등 주변인구인 약 15만의 임대수요를 확보한 오피스텔이다.

헤리움오피스텔은 1층과 2층에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956실 다세대 풀옵션 오피스텔이다. 지하 3층~지상 20층으로 6~7평(구)인 20m² 488실 , 21m² 378실, 25m² 90실로 총 956실 이로 구성된 소형오피스텔로 수익형부동산의 표준이다. 또한 유니크 설계로 안목치수를 적용해 60cm 더 넓은 평면설계로 임차인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최고급 빌트인 시스템과 고품격인테리어로 구성된다.

‘동탄헤리움’ 오피스텔이 있는 동탄 능동 지역은 삼성반도체의 직원 수요뿐 아니라 삼성반도체 관련 부품회사, 삼성반도체 직원들의 가족들 포함하면 15만명이 넘는 엄청난 수요를 갖고 있는 지역으로 주변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 다양한 문화시설과 체육시설들이 들어서는 25만m² 규모의 센트럴파크에 바로 인접하며, CGV, 홈플러스, 메타폴리스 등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위치한다.

삼성반도체 내에 기숙사가 있지만 직원 모두를 수용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젊은 직원들은 빡빡한 기숙사 생활보다는 자유로운 근처의 오피스텔을 이용하고 있다. 초봉이 4천만원이 되는 대기업 직원들은 보증금에 수십만원대 월세를 내기에는 충분한 잠재적인 수요 환경을 갖고 있다.

주변시설로 재생 태양광 설비시스템으로 공용전기비를 아낄 수 있고, 지역난방시스템으로 관리비 절감효과로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오피스텔내에 전세대에 홈오토시스템을 도입했고 주변시설로 휘트니스센터, 무인택배시스템, 계절창고, 골프연습장, 비즈니스룸, 옥상 및 3층 정원 등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입주자 시설을 갖추고 있다.

동탄신도시는 1, 2기로 나눠져 개발되는 대규모 택지사업으로 45만의 인구집적효과가 예상된다. 2기 동탄신도시 같은 경우는 지금 현재 한창 개발중이며 1기는 이미 인프라가 형성돼 있다.

2007년 시작으로 개발 모토는 자족하는 도시로 신도시 내부에 모든 인프라가 갖춰져 있을 만큼 성공적인 개발을 통해 매년 1000만원의 부동산 시세차익을 낼 만큼 성공적 신도시의 표본이 되고 있다.  최근 반도유보라, 우남퍼스트빌스타, 동탄푸르지오, 동탄푸르지오시티, 금강펜테리움, 레이크포레수지, 용인성복자이, 동탄원희캐슬, 스마트리움오피스텔 등 분양열기가 덩달아 뜨겁다.

‘동탄헤리움’ 오피스텔은 교통인프라의 여건도 뛰어나다. 오피스텔 부지의 3면이 도로에 접해 있으며 서측 33M, 동측 20M, 북측 15M 도로에 접해 있어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경부고속도로 동탄IC가 인근에 위치한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 1호선 병점역·서동탄역도 인접해 있다. 또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 진입이 우수하고, 봉담-과천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 향후 예정인 수서-동탄-평택을 잇는 KTX역, 광역 출퇴근이 가능한 GTX도 인접해 장점이다.

주변배후신도시의 확실한 수요인구와 검증된 15만 삼성관련수요와 9%대 임대수익률, 낮은 공실률, 동탄 신도시 집적효과 등의 프리미엄을 갖고 있는 동탄 헤리움은 실투자금 3000만원이면 투자가 가능하다.

계속된 저금리영향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좋은 향과 층수를 분양 받으려면 발 빠른 준비가 필요하다. 또한 모델하우스를 통해 직접 내부를 자세히 확인 비교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분양문의도 가능하다.

►전화문의: 031-305-301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