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 위한 '미스나인' 수분, 미백 크림 인기몰이
상태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 위한 '미스나인' 수분, 미백 크림 인기몰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시스바이오 '미스나인(Miss9)', 민감한 피부타임에도 효과 좋아 시선집중…입소문 자자

[뷰티정보] 여성이라면 누구나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갖기를 바란다. 화장품은 이러한 여성들의 희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빠르게 진화해왔다. 요즘 뷰티 시장을 살펴보면 차별화된 성분과 함께 미적 및 위생 등을 고려한 다채로운 용기, 실속 있는 가격 등의 경쟁력을 내세워 화장품들이 매우 많다. 

이러한 화장품 중에서 (주)오아시스바이오가 야심 차게 론칭한 '미스나인(Miss9)'의 행보가 눈에 띈다. 아름다운 여성들의 지속적인 미를 위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화장품을 선보이며, 높은 점수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여자의 miss와 회생숫자, 황제의 숫자를 의미하는 9가 결합한 브랜드네임처럼 특별한 여자들에게 잘 맞는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외선이 증가하는 여름을 앞두고 미백크림과 수분크림 제품이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나인'의 미백 및 수분크림 모두 자극이 적은데다 발림이 가볍고 촉촉해서, 땀이 많이 나고 트러블이 나기 쉬운 여름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이다. 

►아쿠아 모이스처 수분크림

수분크림인 ‘미스나인’ 아쿠아 모이스처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피부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크림이지만 묽은 제형으로 빠르고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의 수분크림이 유리용기나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져 나오는데 반해 튜브형 용기로 제품을 생산, 세균 번식을 막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원하는 만큼 손으로 짜서 쓸 수 있어 편리한데다 개봉 후에는 뚜껑을 닫아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에도 보관이 용이하다. 

► 더 화이트닝 플러스 미백크림

인기제품인 ‘미스나인’ 더 화이트닝 플러스 미백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칙칙한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어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나이아산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 및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 성분으로 촉촉한 피부 보습이 가능하다. 얼굴에 밀착감도 월등하기 때문에 건성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피부 결점 및 흔적까지 커버가 가능해 맑고 화사한 피부 연출에 큰 도움을 준다. 물론, 더 화이트닝 플러스 미백크림 역시 튜브형 용기이기 때문에 고민 없이 쓸 수 있다. 

수분크림, 미백크림 외에도 탄력라인, 스페셜 라인 등을 구성, 피부타입과 꿈꾸는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제품라인을 나누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과 희망하는 피부를 위해 도움을 주는 제품 등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참고로 탄력라인 제품 ‘콜라겐 에센스, 콜라겐크림, 달팽이크림’ 등이 오는 6월 중 출시 될 예정이다.

'미스나인(Miss9)'의 관계자는 “더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만큼, 여성들이 공통적으로 희망하는 피부타입에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오랜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탄생한 만큼, 충분히 높은 기대치를 만족시킬 것이다. 특히 수분크림과 미백크림은 자극이 적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어 학생들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아시스바이오는 국내 시장을 넘어 중국 및 해외 시장 공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스나인’ 대리점 계약을 희망하는 나라는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이 있으며, 계약 된 제품 50만개가 수출 예정에 있다.

►문의: www.miss9.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