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중국 키프웰과 제휴 체결
상태바
알서포트, 중국 키프웰과 제휴 체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십으로 중국 시장 공략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kr)는 중국 수(水)처리 설비 기업 키프웰(Keepwell)과 ‘리모트콜(RemoteCall)’ 및 ‘리모트콜 비주얼팩(RemoteCall + visual pack)’을 통합한 스마트 수처리 시스템 구축과 판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KOTRA가 지난 27일 개최한 ‘2015 한중 FTA 비즈니스 플라자’ 무역·투자 교류 복합 행사에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스마트 수처리 시스템 구축 협력뿐만 아니라 리모트콜 서버, 리모트뷰 서버 대리 판매에 대한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갖기로 합의했다.

이번 MOU에 따라 키프웰은 리모트콜·리모트콜 비주얼팩을 접목한 스마트 수처리 시스템을 구축해 수처리 시스템의 표준화를 추진하는 한편 리모트콜이 통합된 표준 스마트 수처리 시스템을 중국내 판매할 예정이다. 알서포트는 중국 휴대 단말기 제조사인 원플러스, TCL 그룹에 이어 수처리 전문 기업 키프웰과도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현지 파트너사를 통한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사장은 “알서포트는 중국 시장에서 그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함께 시장을 키우는 동반자가 되고자 한다”며 “이번 협력 체결은 우리 원격 기술이 이통사 및 단말기 제조사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향후 중국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위한 협력 다각화에 더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