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차익 1억5천 강남4구 전세가로 내 집 마련 ‘상도 스타리움’ 분양마감 임박
상태바
시세차익 1억5천 강남4구 전세가로 내 집 마련 ‘상도 스타리움’ 분양마감 임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수도권 분양 아파트가 연일 분양 경쟁을 기록하고 있는 중에 서울 시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파트 공급이 이뤄지는 곳이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붙잡는다. 

동작구 상도동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상도 스타리움’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교육, 교통 요건이 뛰어나 부동산 관계자 및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도 스타리움단지는 5층~지상 38층, 전용면적 59~84㎡ 한강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총 2,300세대 공급되고 모두 전용 85㎡이하 중소형으로 들어선다. 

무엇보다 상도 스타리움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사업의 특성상 시행비용과 사업이윤을 조합원이 부담하기 때문에 분양가는 3.3㎡당 1,500만원 대로 주변 시세대비 1억5천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됐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규 조합원 가입 조건은(주택법 38조) 서울, 경기, 인천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서 19세 이상 무주택세대주가 가입할 수 있다. 무주택자에는 전용면적 60㎡이하의 주택을 소유한 자를 포함한다. 

상도 스타리움단지에는 대형 할인마트와 워터파크를 비롯해 캠핑장, 바비큐가든 등의 레저시설이 들어선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카페테리아, 소형 도서관, 유치원 등 커뮤니티 시설도 잘 조성된다.  

주변 교통 요건이 좋다.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노들길 등이 인접해 여의도나 강남으로 출퇴근이 편하다. 또 서부선(장승배기~새절)을 서울대까지 연장하는 방안이 확정되면서 경전철 최대 수혜역 중 하나인 장승배기역 인접 대단지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인근에는 종합행정타운과 노량진, 사당, 이수 지역 등 역세권의 상업 기능 확대 추진가능성이 높아 미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상도초등, 장승중, 국사봉중, 숭의여고, 성남고 등이 위치하고 세화고, 세화여고, 반포고, 영동고, 경기고 등 강남 8학군으로도 통학 가능하며 숭실대, 중앙대, 서울대 등 유명 대학과 인접해 있고 노량진학원가도 가까워 교육 여건도 장점으로 꼽힌다.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롯데백화점, 노량진수산시장, 한강시민공원 등 생활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환경이며 관악산, 보라매공원, 국사봉 산책로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현재 상도스타리움 아파트는 동일한 가격으로 선착순 동·호수를 지정할 수 있다.

►분양문의: 1599-72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