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셈, 삼성생명·SK하이닉스·관세청 프로젝트 수주
상태바
엑셈, 삼성생명·SK하이닉스·관세청 프로젝트 수주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0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0억원 규모 수주 … 성장 탄력세 증명

엑셈(대표 조종암 www.maxgauge.com)은 삼성생명과 SK하이닉스, 관세청에 데이터베이스 성능관리 도입 프로젝트를 수주, DB 성능관리 솔루션 ‘맥스게이지(MaxGauge)’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총 20억원의 수주 물량으로, 이는 전년도 매출액의 12%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근 개발을 완료한 ‘맥스게이지 포 오라클(MaxGauge for Oracle) 5.2’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엑셈은 국내 사업의 수주 실적과 신제품 출시, 그리고 중국 시장을 비롯한 해외 시장을 통해 올해 성장에 더욱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경기 불황의 여파로 전산자원의 효율화, 불필요 비용절감을 위해 IT성능관리 솔루션이 대두되면서 하반기 물량이 집중되던 예년과 달리 1분기부터 프로젝트가 증가하고 있어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크다고 덧붙였다.

조종암 엑셈 사장은 “이번 수주는 기존 제품의 한계를 벗어나 새로운 기술력으로 완벽한 패키징을 갖춘 신제품이 주요 고객에 신규 설치되는 첫 사례로 국내 1위를 수성하는 굳건한 주춧돌의 의미를 지닌다”며, “앞으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DB성능관리 솔루션 전문 코스닥 상장 기업의 공신력과 완벽한 기술을 구현하는 IT 성능관리솔루션에 대한 자신감으로 세계 시장의 문을 본격 두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