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 명 참석자로 열기 후끈… ‘2015 해커스 유학시험 설명회’ 성황리 종료
상태바
1천 명 참석자로 열기 후끈… ‘2015 해커스 유학시험 설명회’ 성황리 종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가 지난 4월 30일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 새천년홀에서 개최한 '2015 해커스 유학시험 설명회'가 1천 명의 참석자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토플/GRE/아이엘츠 시험과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유학시험부터 유학준비 전략까지 모두 아우르는 내용으로, 해커스 스타강사가 토플/GRE/아이엘츠 시험의 단기간 고득점 비법을 알려줬다. 특히 해커스에서 공부하고 2015년 해외명문대에 합격한 해커스 동문들이 직접 참석해 해외유학 준비의 시작부터 최종 합격까지 생생한 성공유학 풀스토리를 들려줘 신청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총 3부로 나눠 진행한 설명회의 1부에서는 영국/호주 학교 진학과 IELTS(아이엘츠) 시험 소개/전략을, 2부에서는 미국학부 입학과 편입/대학원 입학 전략을 비롯해 TOEFL(토플)ㆍGRE(지알이) 시험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국유학 준비과정에 대한 체계적인 설명으로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설명회 종료 후에는 미국 유학준비에 대한 참석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기도 했다.

마지막 3부에서는 해커스유학을 통해 해외 명문대에 성공적으로 진학한 해커스 동문이 참석해 생생한 유학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설명회 참석자들은 “연사자의 경험담이 인상 깊었으며, 강연을 들으며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유학 준비에 대한 방향을 설정하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어 좋았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더불어 설명회 당일 추첨을 통해 ‘호주 왕복 항공권’(1명)과 총 2천 5백만 원 상당의 ‘해커스인강 프리패스’(6명), ‘영문서류(Essay, SOP, PS) 교정무료 컨설팅+이민가방+16GB 메모리카드+해외명문대 모의지원 TEST 무료 응시’ 등을 포함한 ‘유학준비 필수패키지’(3명)를 증정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유학준비의 시작부터 합격 후 현지생활까지 모든 유용한 정보가 안내되는 필독서인 ‘정규유학 마스터북’을 비롯해 ▲토플/GRE/아이엘츠/SAT 고득점 전략서 ▲토플 점수역전 자료집 패키지 ▲해커스인강 2만 원 수강권 ▲해커스유학 10만 원 상품권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토플 수강료 10% 지원권 등 유학준비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혜택이 주어졌다. 특히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GRE 고득점 전략서’를 통해 GRE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해커스어학원에서는 유학시험 설명회에 대한 큰 호응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강남역캠퍼스 본관과 1별관 방문 시 ‘토플/아이엘츠/GRE 고득점 전략서’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가올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토플/아이엘츠/GRE 등 모든 강의를 사전에 등록하는 ‘여름방학 예비등록’을 실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강생들은 우수한 강의력을 인정받은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강의는 물론 알찬 자료,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단기간 어학점수 완성이 가능하다.  여름방학 예비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예비등록 페이지(http://www.hackers.ac/contents/?m=landing&v=2015/preregistr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유학 커뮤니티 고우해커스에서는 토플/GRE/아이엘츠 등 유학 시험과 해외유학 준비ㆍ생활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커스는 토플 전문 교육기관으로서도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해커스인강 토플 온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수(중복 수강생 포함, 2006년~2014년 12월)와 해커스어학원 토플 오프라인 강의 누적 수강생수(중복 수강생 포함, 2004년~2014년 12월)를 합산한 결과, 해커스를 거쳐간 토플 수험생 수는 150만 명에 이르러 대한민국 토플/유학 교육을 책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