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휴테크 “전국 직영점서 체험하고 어버이날 선물로 효(孝)테크 하세요”
상태바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휴테크 “전국 직영점서 체험하고 어버이날 선물로 효(孝)테크 하세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제부터 효도해야겠다고 마음은 먹지만 실천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지금 어떤 어버이날 선물을 드려야 정말 부모님께 효도하는 것일까?

국내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꼽았다. 편하게 앉아서 허리와 등, 그리고 발까지 마사지할 수 있기 때문에 중년층 부모세대에게 인기가 많아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오픈마켓 등에서 안마의자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휴테크는 안마의자를 비롯 안마기, 발마사지기, 승마운동기구 등 다양한 마사지기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최근 대치, 노원, 구로, 일산, 분당, 부천, 수원, 의정부, 경기광주, 대전, 전주, 대구, 광주, 부산 등 서울·경기 및 전국에 직영점을 확대하고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렌탈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는 등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안마의자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다.

휴테크 직영전시장에서는 최고급 사양의 ‘델 피오레’, ‘피오레’를 비롯,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의 ‘Q9', 감각적인 컬러와 강력한 마사지볼의 'T9', ‘C7' 등 다양한 안마의자와 마우스 발마사지기, 허리운동 효과가 탁월한 승마운동기구 ’매직홀스‘등 소형 안마기구와 운동기구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가의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휴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직영점을 방문해 포토후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테크 핸드마사지기’를 증정하며, 직영점 홈페이지에 ‘감사메시지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휴테크 황토 찜질팩’을 증정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날 선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부모님과 함께 직영점을 방문해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및 구매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070-7403-9835)를 통해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