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에 인기있는 신도시상가 분양…위례 아이온스퀘어는 어떤 곳?
상태바
투자자에 인기있는 신도시상가 분양…위례 아이온스퀘어는 어떤 곳?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금리시대 장기화 전망 따라 위례신도시 수익형부동산 인기

[생활정보] 지난달 12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처음 1%대로 내리면서 비로소 저금리시대가 시작됐다. 투자자들은 기다렸다는 듯이, 은행이자보다 수익률이 우수한 수익형부동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금융전문가들도 당분간 저금리 기조현상이 계속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뭉칫돈이 오피스텔이나 상가 등으로 몰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역세권에 들어설 상업시설은 공실률이 낮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기대되는 최고의 상권이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지막 강남권 신도시로 조성되는 위례신도시는 차세대 교통수단인 트램과 연계하여 보행자 전용공간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트랜짓몰’을 꾸며 핵심상권을 형성하게 된다. 위례신도시 트램역세권에 들어서게 되는 상업시설은 꾸준한 유동인구 유입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되고 있다.

위례에스피씨(주)가 공급하는 위례 아이온스퀘어는 안정된 수익을 원하는 40~60대 투자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언급되고 있다.

위례 아이온스퀘어는 위례신도시 핵심 상권인 트랜짓몰내 트램역 초역세권 상가인데다가 수변공원, 휴먼링 등이 인접한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어 고객집객력이 남다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한 저렴한 분양가와 상품성도 갖추고 있어, 위례신도시 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상가이다.

위례 아이온스퀘어의 한 관계자는 “토지대금이 100% 완납돼 중도에 사업이 무산될 리스크가 없고, 건축 심의를 통과했으며, 건축 허가와 분양 개시를 앞두고 있어서 빠르게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며 “지난 3월에 일반인을 대상으로 사전청약을 개시했고 5월중에는 일반 분양 전환과 분양 접수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449-8844)로 상담 가능하며 청약신청 문의 또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