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창업 포화상태, 성공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어묵속주먹밥’ 주목
상태바
소액창업 포화상태, 성공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어묵속주먹밥’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소자본창업은 합리적은 초기자본금으로 이뤄지는 창업형태를 띠고 있다. 그러다보니 위험부담이 적고, 생각보다 절차가 간단해 창업에 뜻이 없던 사람들까지 도전하는 분야가 됐다. 때문에 창업 아이템은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고 있고, 전문지식이 없는 예비 창업주들은 아이템 선택의 기준에 혼란을 겪고 있다. 

창업 전문가들이 이들에게 전하는 충고는 이렇다. 더 이상 독보적인 신선함을 갖춘 아이템이 나오는 것은 어려우니, 홍보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소비자에게 친숙하나 그 중에서도 가장 높은 퀄리티를 갖춘 아이템을 선택하라는 것이다.

이에 전문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소자본 아이템이 등장해 예비 창업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바로 ‘수제 어묵 속 주먹밥’이다.

이는 고급 수제 어묵에 주먹밥을 첨가한 간편 식품인데, 대한민국 국민이 선호하는 두 가지 간식거리의 콜라보이므로 홍보 차원에서는 매우 유리한 장점을 갖는다. 또한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했을 때, 간편 식품은 무엇보다 훌륭한 소비제품이 이므로 ‘수제 어묵 속 주먹밥’은 전문가의 긍정적인 평을 받으며 총판 사업에 나서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의 입맛을 고려한 제품 종류 출시로 고추주먹밥, 오징어주먹밥, 참치주먹밥, 치즈주먹밥이 어묵속 주먹밥 종류로 마련돼 있으며, 볶음밥 재료 또한 국내산으로 조리해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게 먹일 수 있는 간편 간식이다.

‘수제 어묵속주먹밥’의 창업비용은 590만원에 불과해 보다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하며, 이에 총판점 계약 시 본사 창업지원본부 섭외팀이 사업지역내의 영업장소를 섭외를 제공하기 때문에 영업기술이 부족한 창업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지역독점권 부여로 안정적인 수입이 고정돼 있다. 초도 물품 및 홍보지원비, 영업지원비, 경영지원비 또한 제공되기 때문에 수월하게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슈퍼, 마트, PC방, 분식점, 찜질방 등 다양한 판매처를 통한 높은 수요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며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은 수익창출이 가능한 성공 창업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창업절차는 창업문의 및 상담, 총판점 계약, 영업장소 섭외, 잔금입금, 설치영업개시, 사후관리 등으로 이뤄져 있어 보다 간편한 절차로 창업 진행이 추진된다. 총판개설 창업문의는 웹사이트(emugsog.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상담 및 절차확인은 전화(02-2247-9383)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