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TR, 영국 자동차보험회사 ‘어드미럴 그룹’에 분석 플랫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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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TR, 영국 자동차보험회사 ‘어드미럴 그룹’에 분석 플랫폼 제공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07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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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관리 시스템에 적용돼 고객 맞춤형 상품 제시 지원

마이크로스트레티지(www.microstrategy.com)는 영국의 자동차보험회사인 어드미럴 그룹(Admiral Group)이 새로운 정책 관리 시스템을 위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MicroStrategy Analytics Platform)’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영국 웨일즈 카디프에 본사를 둔 어드미럴 그룹은 390만명 이상의 보험 가입자와 전세계 7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 선두의 자동차보험 회사다.

현재 새로운 정책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어드미럴 그룹은 정책 관리 시스템의 일부로 새로운 대시보드 리포팅 분석 시스템 구축에 마이크로스트레지를 최종 채택했다. 이 시스템은 올해 말 본격 가동될 예정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분석 플랫폼은 어드미럴 그룹이 기존 사용하고 있는 다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의 데이터 계보 통합을 위해 사용된다. 어드미럴 그룹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사용자 친화적인 기능, 뛰어난 성능 및 확장성, 시스템 가용성, 데이터 디스커버리를 지원하는 독보적 역량 등을 높이 평가했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강력한 시각화 및 모바일 기능을 통해 어드미럴 그룹의 전 직원들이 다양한 사업부에서 중요한 브랜드 및 제품의 데이터에 손쉽게 접근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와 맞춤형 상품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구나르 피터스(Gunnar Peters) 어드미럴 그룹 데이터 및 관리 정보를 총괄는 “새로운 정책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이유는 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라며 “여러 분석 솔루션들을 면밀히 검토한 결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야말로 가장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이자 진화하는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결론을 얻게 됐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사장은 “자동차 보험 산업은 매우 경쟁이 치열한 시장으로,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 어드미럴 그룹을 포함한 전세계 보험 회사들의 가장 큰 과제라고 할 수 있다”며 “어드미럴 그룹이 더 많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뛰어난 기능을 제공해 보다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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