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상승세 그 이유는?
상태바
신축빌라 상승세 그 이유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년 신축빌라(연립) 매매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  전셋집을 구하다 지친 세입자들이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신축빌라 구입에 나서기 때문이다. 기준금리가 1%대로 떨어지면서 대출이자 비용이 이전보다 줄어든 것도 신축빌라 매수세를 부추기는 요인으로 전해지고 있다.

신규 신축빌라도 호황이다. 신축빌라매매전문업체 '신의주택' 백난주 실장은 “1년이 지나도 분양이 안 되던 신축빌라들이 작년 말부터 잘 팔려서 대부분의 신축 빌라 분양이 한두 달 안에 끝 날 정도로 신축빌라 매수 수요가 많다”고 말했다.

또한 '신의주택' 백난주 실장은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도 주변에 학교 등 각종 인프라가 들어서고 상권도 좋은 신축빌라 등이 지어지고 있는 점도 인기의 요인이라고 말했다.

신축빌라전문업체 '신의주택'의 추천지역은 서울시 강서구, 마포구, 서대문구, 은평구, 양천구, 구로구, 금천구, 관악구, 동작구, 영등포구 신축빌라이며, 인천지역은 인천 부평구(부평동), 서구(검암동, 당하동, 마전동, 연희동), 남구(주안동, 도화동, 숭의동, 용현동), 남동구(구월동, 간석동, 만수동) 이하 인천 신축빌라, 부천 원미구(상동, 중동, 역곡동, 춘의동, 도당동), 소사구 (송내동, 심곡본동, 소사동), 오정구(원종동, 오정동, 내동, 작동) 이하 부천 신축빌라, 고양시(내유동, 관산동), 일산(덕이동, 성석동, 사리현동, 문봉동) 신축빌라, 파주(야당동, 상지석동, 금능동) 신축빌라이며 더 자세한 문의는 신축빌라전문업체 신의주택 공식홈페이지(http://sineuivilla.com)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신축빌라 전문가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