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5000만원 상당 솔루션 기부
상태바
엑셈,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억5000만원 상당 솔루션 기부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5.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 성능관리 솔루션 기부 … 3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지원

엑셈(대표 조종암)은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에 1억5000만원 상당의 DB성능관리솔루션 맥스게이지(Maxgauge)를 무상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엑셈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기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엑셈의 제품 기부뿐만 아니라, 이후 3년 간 지속적인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가 포함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안정적인 IT성능관리 및 체계적인 IT인프라 구축을 지원하게 된다. 특히 전국 각지에 퍼져있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소속 67개 사업기관을 하나로 묶는 통합 DB 관리 시스템의 강화를 통해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복지사업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엑셈은 기대했다.

권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부회장은 “국가와 지역을 가리지 않고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복지사업의 특성상 안정적인 통합 운영 및 관리에 그 동안 여러 어려움이 따랐다”며 “엑셈의 이번 지식 나눔을 기반으로 앞으로 더욱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복지사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조종암 엑셈 사장은 “국내 최대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원해 재단의 DB관리가 효율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식기업화 전략을 통한 지식 나눔의 일환으로 이번 기부 협약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