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맛집 '후레쉬빌', 남녀노소 사로잡는 신메뉴 '칼칼 치즈 까르보나라' 출시
상태바
코엑스 맛집 '후레쉬빌', 남녀노소 사로잡는 신메뉴 '칼칼 치즈 까르보나라'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삼성역 코엑스 근처 주변 직장인들에게 유명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후레쉬빌'이 최근 신메뉴 '칼칼 치즈 까르보나라'를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삼성역 맛집 후레쉬빌은 주변 직장인들은 물론, 주변 학원가에도 입소문이 퍼지며 유명 맛집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된 곳. 특히 젊은 층을 중심으로 파워 블로그와 SNS를 통해 대치동 맛집, 삼성동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점심시간에는 삼성역 인근 직장인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이번에 후레쉬빌이 새로 출시한 신메뉴 칼칼 치즈 까르보나라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까르보나라의 맛을 청양고추와 베트남고추의 칼칼한 맛으로 잡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모짜렐라치즈, 멕시칸치즈, 체다치즈, 그라나빠다노치즈 등 총 4가지의 치즈가 들어가며, 기존 까르보나라 보다 좀 더 깊고 진한 맛, 그리고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어 특색있는 맛을 갈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후레쉬빌의 박호찬 대표는 직접 이태리 요리학원에서 1년 동안 스파게티와 파스타의 재료, 조리법 등을 터득,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는 이색적인 메뉴들을 개발해내고 있다.

특히 박 대표는 크림 파스타에 들어가는 루를 직접 매장에서 제조, 고객들이 더 진한 크림파스타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박 대표는 "기존 파스타 전문점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 맛을 보고 많은 손님들이 놀래신다"며 "앞으로 더 이색적이면서도 맛도 뛰어난 메뉴들을 개발해 고객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코엑스 맛집 후레쉬빌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http://freshville.co.kr)와 전화(02-501-9797)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