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 고기집 그램그램, 고객들 사로잡는 와규 신메뉴 출시로 눈길
상태바
4+5 고기집 그램그램, 고객들 사로잡는 와규 신메뉴 출시로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4+5소고기전문점으로 외식창업 업계의 큰 변화를 불러 일으킨 그램그램이 최근 떠오르는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예비창업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한국의 경기침체가 장기적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전망이 이어짐에 따라서 많은 예비창업가들 사이에서 경기불황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 주목받기 시작한 것이다.

이처럼 많은 에비창업가들이 소고기전문점에 대한 창업문의를 보냄에 따라서 그램그램(www.gramgogi.co.kr)에서는 창업강좌를 통해서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에 대해 설명하고 외식창업 시작에 대한 창업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창업을 준비하면서 꼭 필요한 지식이나 고깃집창업에 필요한 여러가지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그램그램의 인기가 계속되는 이유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인 와규도 한몫을 하고 있다. 현재 한국의 소고기전문점 시장은 양념 소고기를 필두로 하여 저렴한 소고기를 공급하는 것이 대중적이지만 이러한 흐름을 과감하게 깬 그램그램의 와규는 질좋은 소고기를 양념하지 않은 생소고기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질좋은 생소고기를 구워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 또한 맛 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기대로 그램그램을 찾고 있다.

최근 그램그램 매장에 방문해서 식사를 한 A씨는 “보통 가격이 저렴한 4+4 소고기전문점을 방문하면 생고기가 아닌 양념고기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그램그램의 와규는 합리적인 비용의 생소고기인 만큼 고민하지 않고 주문했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다양한 신메뉴와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고기전문점 업계의 트랜드를 만든 그램그램은 5월 12일(화) 오후 2시 광진구 구의동에 위치한 그램그램 아카데미에서 창업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며 창업설명회에 참여한 예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창업대출 및 성공창업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무상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1544-2272)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