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한 다리를 만드는 ‘청담미소인 쫑알주사’, 효과를 눈으로 확인시켜드립니다
상태바
매끈한 다리를 만드는 ‘청담미소인 쫑알주사’, 효과를 눈으로 확인시켜드립니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부쩍 더워진 날씨와 함께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여름은 여성에게 있어 고민이 되는 계절이다. 얇고 짧은 옷차림으로 여성들의 몸매가 여지없이 노출되기 때문에 통통한 몸매와 두꺼운 팔, 다리가 그대로 보여져 여성들에게 말 못할 스트레스를 안겨준다. 그리고TV속에 아이돌 여자 연예인들의 매끈한 팔과 다리를 보며 그들과 똑같아지고 싶은 마음으로 여러 가지 방법들을  찾아 보기도 한다.

이렇듯 현대에는 날씬한 몸매와 매끈한 다리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이 이를 위해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성형을 선택하고 있다. 그리고 그 중에도 유독 굵은 다리와 종아리를 가지고 있는 여성들은 치마나 반바지를 입을 때 옷맵시가 살지 않아 더욱 고민이 많은데 다이어트를 해도 이런 특정부위의 살은 잘 빠지지 않기 때문에 최근 이런 특정부위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종아리 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종아리 성형에는 종아리 퇴축술, 신경차단술 과 종아리 보톡스, 쫑알주사 등이 있다. 그러나 종아리 퇴축술은 까치발 등의 부작용 위험이 있고, 효과가 약 1년 정도 지속되며, 종아리 보톡스는 전체적인 부피감소효과는 미비한 경우가 많고 도리어 울퉁불퉁한 모양이 되기도 쉽다, 약 6개월 정도로 지속기간이 짧아 여러 번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요즈음 매우 인기가 있는 쫑알주사는 종아리 퇴축술에 대한 대안으로 등장한 시술로 수술 없이 날씬하고 매끈한 종아리성형이 가능하다. 또한, 시술시간이 짧고 부작용도 거의 없는 시술이면서 효과적으로 다리알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종아리 라인까지 교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시술 후 바로 효과가 나타난다.

이렇게 쫑알주사는 최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시술로 종아리 보톡스 보다 효과가 우수할 뿐만 아니라 지속기간도 1~3년으로 더 오래 효과가 유지된다. 특히 마취 없이 시술시간도 15분 이내로 짧으며,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큰 장점으로 매우 인기가 있다.

12년 동안 비만을 연구해온 쫑알주사로 유명한 청담미소인클리닉 우경란 원장은 “쫑알주사는 최근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시술로 마취 없이 종아리 알통 축소와 볼륨감소, 종아리 라인 교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종아리 타입에 따라 시술 방법이 약간 달라지기 때문에 시술 전 담당의사와 충분한 상담 후 시술 경험이 풍부한 병원을 찾아 시술을 해야 부작용 없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술 후 일주일 정도는 무리한 운동을 삼가해야 하며, 찜질방이나 사우나는 당분간 피하는 게 좋습니다.”라고 조언했다.

청담미소인클리닉의 쫑알주사는 특허청에 상표등록을 출원해 놓은 상태이며, 시술 전 환자와 충분한 상담을 하고 쫑알주사를 시술 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시술 전후 사진으로 효과를 확인 시켜 주고 있어 신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