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0원 올 프리패스’ 48기 모집…11일 마감
상태바
공단기, ‘0원 올 프리패스’ 48기 모집…11일 마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기, 3년 연속 수석 합격생 배출하며 공무원 학원 1위 지켜

[교육정보]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gongdangi.com)’가 오는 11일까지 ‘0원 올 프리패스’ 48기를 모집한다.

월 4만원대로 공단기 9급 및 7급 모든 강좌를 수강하고 윈플스 강좌까지 수강 가능한 올 프리패스는 수강생들에게 압도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4만원대로 2년동안 무제한 수강, 교수님 제한없이 무제한 수강, 9∙7급 모든 과목 무제한 수강, 수강기간 내 합격시 전액환불 등 파격적인 혜택을 부여하는 올 프리패스는 7000 문항의 강훈련 프로그램 제공, 프리패스 전용 관리 시스템 제공, 수강기간 무제한 연장 가능, 공단기 1등 교수님 전원 참여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공단기는 ‘공무원시험 1년 이내에 합격’을 목표로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와 뛰어난 강의력,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공무원 수험생 사이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3년 연속 수석 합격생을 배출해내며 공무원 학원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공단기의 모든 커리큘럼은 1년 안에 합격한 단기합격자의 학습 습관과 합격노하우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구축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도가 높다. 

공단기의 나광웅 본부장은 “공단기는 다른 공무원학원들이 따라올 수 없는 혜택을 파격적으로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성공적인 결과물을 받아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기는 ‘영단기’로 잘 알려진 교육전문기업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 이정진)의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이며, 에스티앤컴퍼니는 혁신적인 교육 컨텐츠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비전을 가지고 시작한 글로벌 교육서비스 기업이다.

외국어전문인 영단기, 일단기, 중단기 등과, 공무원시험전문브랜드인 공단기, 경단기, 소방단기 등의 20여 개의 단기가 있으며, 고등학교 전 과정 교육전문인 스카이에듀가 있다. 각 브랜드는 업계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돼 온/오프라인에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