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 휴일·기념일…본죽을 가볍게 즐기는 기회!
상태바
5월 황금 휴일·기념일…본죽을 가볍게 즐기는 기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아이에프의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과 잇따른 연휴로 주머니가 얇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신용카드 BC카드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BC TOP 포인트 차감 청구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국 본죽 매장 및 본죽&비빔밥café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BC카드 고객이 TOP포인트를 사용해 메뉴를 구입 시 구매금액의 최대 50%가 차감 결제된다. 더불어 BC카드 TOP 포인트 이용고객 중 매월 2500명씩 추첨해 TOP포인트 2000점을 추가 적립해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주 화요일은 ‘본죽에서 즐기는 날마다 BC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3000명을 추첨해 본죽 2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추첨 행사는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전국 본죽 매장 및 본죽&비빔밥café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본죽을 애용하는 BC카드 고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본죽 및 본죽&비빔밥café 메뉴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이른 더위로 입맛을 잃은 고객들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전복죽, 삼계죽 등으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본죽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고 싶었다”며 “이번 BC카드 제휴 프로모션으로 본죽의 웰빙 메뉴를 저렴하게 즐기고, 이른 더위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