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집, 고캐쉬백과 함께 최대 15% 캐쉬백·해외 쇼핑몰 무료 배송 이벤트
상태바
지니집, 고캐쉬백과 함께 최대 15% 캐쉬백·해외 쇼핑몰 무료 배송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집과 제휴한 고캐쉬백 통해 25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15% 캐쉬백 혜택

[생활정보] 양질의 배송/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평받고 있는 지니집이 고캐쉬백과의 제휴를 통해 5월 31일까지 Gap, iherb, vitacost, nordstrom, asos, ralph lauren, carter’s 등 해외 쇼핑몰 300여개를 대상으로 한 무료배송 및 최대 15%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니집과 고캐쉬백의 통합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전환을 완료한 후, 고캐쉬백 웹사이트(www.gocashback.co.kr)를 통해 25달러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 최대 15% 캐쉬백 혜택과 미국 내 전 거점 무료 배송 쿠폰을 제공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무료 배송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해 제공하며, 중량 무게와 부피 무게 중 큰 무게를 적용 기준으로 5Kg 이하여야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완료 건 중 부분 취소 등으로 청구 금액 기준에 미달하면 본 이벤트 혜택 제공이 불가능하며, 묶음 배송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캐쉬백 제공 내역은 구매 후 고캐쉬백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통합회원의 경우, 31일까지 친구추천 특별 캐쉬백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통해 15달러의 보너스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추천한 친구가 지니집과 고캐쉬백의 통합회원으로 가입해 1년 이내 고캐쉬백을 통해 25달러 이상 구매했을 경우 보너스 캐쉬백을 확정 지급한다.

구매대행부터 배송대행까지 소비자의 쇼핑을 돕는 지니집은 현재 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프랑스, 홍콩, 스페인, 네덜란드 등 총 9개국, 11개 거점에서 배송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최대 거점을 보유하고 있다. 

통합회원 제도를 통해 지니집과 함께하는 고캐쉬백 코리아는 미국 본사의 검증을 거쳐 제휴를 맺은 유명 온라인 쇼핑몰의 다양한 핫딜과 쿠폰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해외직구 전문 사이트다.

지니집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해외직구를 돕고자 이번 통합회원 가입 이벤트를 마련했고, 앞으로도 국내 해외 직구족들이 많이 애용하는 미국은 물론 유럽(독일, 영국, 스페인, 프랑스 등) 해외 쇼핑몰과 제휴를 확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니집은 그 밖에도 오는 13일까지 독일 명품 여행 캐리어 ‘리모와 토파즈 멀티휠 70(82L)’ 50% 한정 할인 판매 이벤트와 31일까지 현대카드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매/배송대행 업체 지니집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geniezi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