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크라운제과, 혁신인재양성 MOU 체결
상태바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크라운제과, 혁신인재양성 MOU 체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와 (주)크라운제과가 제품 스타일링의 전문지식과 기술을 갖춘 현장형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양해작서(MOU)를 전격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MOU 체결로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와 크라운제과는 차별화 된 푸드스타일링 유망주 발굴을 위한 ‘르블랑 스타일링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크라운제과의 신제품 출시와 함께 차별화된 푸드스타일링 유망주 발굴을 위한 최초의 제품 스타일링 경연대회로,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푸드코디네이터학과에서 예선을 통과한 36명의 재학생들이 감각적인 푸드스타일링 작품과 라이브 부문에서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정지수 학장은 “이번 크라운제과와의 MOU를 통해 재학생들에게 산학협동 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육성해 제품 스타일링 기술력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국내 최초로 KBS와 TV드라마 MOU를 체결해 드라마 푸드스타일링 현장실습과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수의 방송 푸드스타일리스트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특히 취업 연계율 100%를 자랑하며 대한항공, 제일기획, 현대홈쇼핑, 제네시스BBQ,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 등 잇따라 대기업 취업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오너셰프, 파티케이터링·쿠킹스튜디오 등 성공적인 창업자까지 배출하며 명실공히 푸드산업을 이끌어가는 인재육성을 선도하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오는 6월 최첨단 도심형 캠퍼스 이전과 함께 푸드스타일링 실습실, 디자인 촬영 실습실, 파티연회 아트홀 등 실제 업무현장을 그대로 재현해 차별화된 실무교육을 통해 세계 속의 글로벌 인재를 육성할 계획이다.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6학년도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파티플래너학과, 웨딩플래너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등 전공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입학 원서접수와 자세한 모집전형은 홈페이지(www.icac.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