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사용 어려워? KS클라우드, 이전·기술 지원 비용 무료
상태바
클라우드 사용 어려워? KS클라우드, 이전·기술 지원 비용 무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 호스팅이나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하면서 기술적, 금액적으로 부담을 느낀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KS클라우드에서 이전 고객에 한해 이전비용 및 기술지원 비용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시작한 것이다.

실제로 클라우드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기업들의 클라우드 사용이 활발해지고 있지만 사용자의 운영이 미숙하다면 기술지원을 받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수십만원에 호가하는 기술지원비로 인해 클라우드 사용료 보다 기술지원비가 더 들어가는 상황까지 발생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관계자는 “KS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기술지원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클라우드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는 지금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들은 판매에만 급급할 것이 아니라 고객이 제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초기 기술 지원을 해줘야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이번 이벤트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KS클라우드는 서버호스팅으로 정평이 난 코리아서버호스팅이 5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만들어낸 클라우드 서비스로 가상 서버임에도 불구하고 물리적 서버 호스팅을 사용하는 것과 흡사한 속도와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타 업체에서 유료로 서비스하는 수준의 알림이나 모니터링 기능도 무료로 제공해 누구나 편리하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KS클라우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문 엔지니어가 24시간 대기하며 무료로 기술 지원을 할 예정이다. 또 이전비용 및 이전 기간 중의 KS클라우드 요금까지 무상으로 제공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kscloud.kr) 및 고객센터(02-593-8320)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KS클라우드는 50%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에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한 클라우드 서버 및 스토리를 평생 반값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할인을 적용할 경우 클라우드 서버는 최저 1만2천원, 스토리지는 3천원에 이용이 가능해 사실상 국내 최저가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며 이벤트는 중복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에 높은 가격으로 서버호스팅이나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충분한 메리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2년 연속 랭키닷컴 IDC 분야 1위,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정보보호준비도평가 인증,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2012 품질혁신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서버 호스팅 브랜드로, 도메인, 동영상, SMS, 클라우드 등 기업에 꼭 필요한 토털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