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관절에 좋은 건강식품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대세↑
상태바
뼈 관절에 좋은 건강식품 팔도약초누리 한방차 대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정보] 한방차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그러나 헛개열매, 도라지, 상황버섯, 계피, 대추, 산수유처럼 비교적 익숙한 약초 이름들도 있지만 석창포, 길경, 백수오, 부처손, 숙지황 등 생소한 이름의 약초들이 더 많다. 몸이 안 좋아 한방차로 건강을 챙겨볼까 하고 찾아보다가도 이런 생소한 약초 이름들에 놀라 찾아보기를 포기하는 이들도 적지 않을 것이다.

이런 불편을 해소한 것이 바로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다. 팔도약초누리 한방차는 관절에좋은차, 당뇨에좋은차, 관절염에좋은차, 골다공증에좋은차, 통풍에좋은차,불면증에좋은차,기침에좋은차, 장에좋은차, 비염에 좋은차, 혈액순환에좋은차, 위장에좋은차, 기관지에 좋은차, 치매예방에좋은차, 췌장에좋은차, 디스크에좋은차, 두통에좋은차, 심장에좋은차, 폐에좋은차, 혈액순환에 좋은차, 신장에좋은차, 코피에좋은차, 갈증해소에좋은차, 염증에좋은차, 한방차, 건강차, 혈압에좋은차 등으로 구성해 놓아서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누구나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약초도 다양하다. 관절에좋은약초, 비염에좋은약초, 신장에좋은약초, 뼈에좋은약초, 혈압에좋은약초, 간에좋은약초, 기관지에좋은약초, 고혈압에 좋은약초, 어지럼증에좋은약초, 야뇨증에 좋은약초, 골다공증에좋은약초, 관절염에좋은약초, 정력에좋은약초, 통풍에좋은약초, 눈에좋은약초, 등으로 구분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선택이 가능하다.

더불어 고지혈증에좋은음식, 기관지에좋은음식, 오가피끓이는법, 말린오미자효능, 말린대추효능돼지감자, 백년초, 오가피, 오미자, 우엉차, 맥문동, 산수유, 비타민D, 건강식품, 약초, 자연산우슬판매, 고혈압에좋은음식, 눈에 좋은음식, 간에좋은음식, 당뇨에좋은음식, 한방식품, 약초명가, 홍삼, 인삼, 농축액, 비타민C, 비타민, 구기자, 황기, 1/2/3/4/5/6년 황기,잔대, 뽕잎, 어성초, 삼백초, 구절초, 약쑥, 오가피, 우슬, 두충, 당귀, 천궁, 헛개나무, 헛개열매, 벌나무, 구기자, 인진쑥, 겨우살이, 칡, 감초, 차가버섯, 솔잎, 감잎, 측백잎, 겨우살이, 길경, 도라지, 수세미, 진피, 귤껍질, 유근피, 느릅나무껍질 등의 관련 자료도 많다.

또한 체질을 고려해 지어야 하는 한약과는 달리 팔도약초누리한방차는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에 상관없이 부작용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다. 마른 약재를 물에 끓여 식수 대신으로 마시기만 해도 건강에 좋기 때문에 간편하기까지 하다.

팔도약초누리건강차 제품은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