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머슬’, 단백질 헬스보충제와 몸매관리 완성
상태바
‘리얼머슬’, 단백질 헬스보충제와 몸매관리 완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리얼머슬

[건강정보] 건강하고 탄력적인 몸매를 위해 웨이트트레이닝 근력운동과 함께 단백질쉐이크 형태의 헬스보충제를 섭취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남성의 경우 근육발달을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원료가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단백질이며, 다이어트 체중조절에는 식물성단백질인 소이프로틴(콩)이 가장 많이 쓰인다.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보충제를 섭취하는 이유는 근육에 필요한 아미노산 형태의 영양소를 적재적소에 공급하기 위함이다. 웨이트트레이닝 근력운동을 하면 근육조직에 자극을 주어 근섬유에 손상을 주게 되는데 이렇게 손상된 근섬유는 다시 회복되면 근육은 더 크고 단단하게 발달하게 된다.

헬스보충제를 섭취하면 아미노산 형태로 혈관을 통해 흡수돼 근섬유로 이동한다. 탄수화물과 함께 섭취할 경우 혈관을 통한 아미노산의 이동이 더욱 빨라져 근육합성의 효율은 더욱 높아진다. 근육피로는 운동직후와 수면을 통해 급속히 회복되는데, 이 때 단백질의 체내흡수가 가장 좋은 타이밍이다.

헬스보충제사이트 리얼머슬은 헬스보충제추천 제품을 단백질보충제순위별로 정보를 제공한다. 프랑 웨이, 웨이트게이너, 매가매스 시리즈가 대표적이고 아르헨 웨이, 저먼 웨이, 본 웨이 시리즈가 있으며 순수근육발달, 체중+근육바달, 다이어트 체중조절 등 목적별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단백질쉐이크 형태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식사대용에는 ‘웨이 볼륨쉐이크’, ‘슈프림 쉐이크’ 제품이 인기가 높다. 별도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바쁜 직장인들이 하루 한 끼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식사대용의 역할을 하면서 칼로리 조절이 쉽고 운동 후 충분한 단백질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다.

리얼머슬(www.realmuscle.kr)은 단백질보충제효과(영양지식)와 체형별 맞춤식 운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건강한 몸매는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영양섭취, 그리고 휴식이 함께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