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앤컴퍼니 ‘영단기’·‘스카이에듀’, 2015 K-CSBI 1위 등극
상태바
에스티앤컴퍼니 ‘영단기’·‘스카이에듀’, 2015 K-CSBI 1위 등극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0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앤컴퍼니(대표 윤성혁·이정진)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외국어전문 ‘영단기’와 수능 교육 전문 ‘스카이에듀’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발표한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Korea Customer Surprise Brand Index) 조사에서 어학 및 중고등온라인교육 부문 1위 브랜드에 각각 선정됐다고 밝혔다.

‘K-CSB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하는 지수평가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업종별 대표 브랜드에 대한 평가를 객관적 수치로 산출해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소비자 및 전문가 집단의 주관적 평가를 객관적 수치로 지수화해 심사가 진행됐으며, 그 결과 영단기와 스카이에듀가 최고 점수의 영광을 안고 어학 부문, 중고등온라인교육 부문에 각각 1위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차지했다.

이번에 어학 부문 1위를 차지한 ‘영단기’는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단기고득점자방법론’을 바탕으로, 단시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과 강사진, 콘텐츠를 구성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영어교육 시장에서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영단기어학원은 지난 겨울방학 강좌 마감 러쉬를 기록하며, 강남역 4개 대형 어학원 기준 겨울방학 마감 강좌 수 1위로 등극했다. 아울러 최근에는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인 <영단기 토익 RC> 출간 직후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등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중고등온라인교육 부문 1위로 선정된 ‘스카이에듀’는 대치동 1타 콘텐츠와 획기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하면서 14년 만에 업계 1위를 바꾸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업계에서 시도 하지 않은 ‘0원 프리패스’ 도입과 2016 강좌 및 교재 가격 동결을 통해 기존 업계의 지형을 바꾸고, 학부모와 학생들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 냈다. 아울러 대치동 단기고득점자들을 연구〮분석한 과학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독자적 콘텐츠인 ‘단기고득점론’을 개발해, 수험생들이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하도록 효과적인 전략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티앤컴퍼니 윤성혁 대표는 “에스티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인 영단기와 스카이에듀가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는 대표 1위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영단기와 스카이에듀를 포함한 에스티앤컴퍼니의 전 브랜드는 보다 획기적이고 나은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투자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