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비스 지니, 아티스트 음악패키지 ‘지니 빅뱅패키지’ 출시
상태바
음악서비스 지니, 아티스트 음악패키지 ‘지니 빅뱅패키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5.04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뮤직과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3년 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 국내 최고의 그룹 빅뱅 컴백에 맞춰 빅뱅 이름을 건 음악상품 ‘지니(genie) 빅뱅패키지’를 출시해 음악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새로운 싱글 앨범 BIGBANG MADE SERIES [M]으로 신곡을 선보인 빅뱅은 네티즌들에게 최고의 환호를 받으며 음악사이트 인기차트 1위를 석권했다.

빅뱅 컴백과 함께 음악서비스 지니(www.genie.co.kr)에서 출시된 신상품 ‘지니 빅뱅패키지’는 온라인 스트리밍을 할 수 있으면서 빅뱅에 관련된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음악상품이다. 빅뱅패키지 상품은 스마트폰에 DRM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PC, 올레TV로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자유로운 음악이용과 더불어 이 상품을 가입한 지니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지니 고객들에게 2015년 그룹 빅뱅이 음원을 발매할 때마다 지니에서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는 빅뱅 신곡의 아카펠라 버전 mp3 음원 파일과 빅뱅 컴백을 환영하는 기념 포스터 및 빅뱅 마우스 패드 등 푸짐한 빅뱅 선물을 선사한다.

또한 2015년 4월 진행된 빅뱅콘서트 ‘2015 BIGBANG WORLD TOUR ‘MADE’ IN SEOUL’ 라이브 음원을 향후 빅뱅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독점 선공개를 약속했으며 고객들은 지니에서 제공하는 3D  입체음향서비스를 통해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세계 최초 K POP홀로그램 전용관 케이라이브(www.klive.co.kr) 지드래곤 공연 G-DRAGON AWAKE 티켓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kt뮤직 서비스 사업부문 부문장 김훈배 부사장은 “음악서비스 지니는 국내 최초로 아티스트 결합 디지털음악상품을 빅뱅과 함께 출시했다”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최고 아티스트 그룹 빅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음악상품으로 음원 홍보와 음원 상품이 결합된 새로운 시도의 시너지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