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얼 자신감 찾는다”… 레가또, 여드름 흉터 치료에 ‘특효’
상태바
“쌩얼 자신감 찾는다”… 레가또, 여드름 흉터 치료에 ‘특효’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포근한 날씨가 지속되며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이 왔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포근한 봄 날씨를 즐기는 가운데에도, 피부에 난 여드름 흉터로 자신감을 잃고 외부 활동을 꺼리는 이들도 적지 않다. 외모의 중요성이 더해지는 요즘 추세에 울퉁불퉁하고 울긋불긋한 여드름은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여드름은 스트레스나 수면 부족, 생활 습관이나 식생활 등의 요인도 있지만 습한 여름철이나 건조한 겨울철과 같이 계절에 의해 악화가 되기도 한다. 여드름의 가장 큰 후유증은 흉터가 남는 것인데, 여드름 흉터는 일상 생활에서 불편함을 줄 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을 해치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흉터를 가리기 위해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피부 관리를 하며, 치료에 열을 올리지만 실제 단기간에 좋은 효과를 보기가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렇듯 여드름 흉터로 고생을 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레가또 시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가또’란 마이크로 플라즈마 고주파를 통해 여드름 흉터나 깊은 흉터를 치료하는 시술이다.  레가또 시술은 기존의 여드름 치료 및 피부 관리에 사용하던 주사 치료와는 달리 피부와의 마찰이 없기 때문에 피부 손상 및 홍조나 피부 침착과 같은 부작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

또한, 레가또 시술은 피부 진피층 깊숙한 곳까지 침투가 가능해 피부 재생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튼살을 치료할 때에도 사용된다. 이 외에도 레가또 시술은 다른 치료기기와 병행이 필요치 않으며, 일반적으로 8~10회 치료가 필요한 기존 치료와 달리 3~5회 시술로 50~70%의 흉터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효과로 ‘레가또’는 여드름 흉터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레가또 임상 자문 의료기관이자 레가또 시술의 대표업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천호동 피부과 라마르 강동의 최진희 원장은 “레가또는 기존의 치료에 비해 치료 횟수나 과정이 줄어 장기간 치료가 필수적인 흉터 치료에 매우 합리적이고 효과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레가또는 제왕절개 등 깊은 흉터 치료나 튼살 치료 외에도 성장기 튼살 치료, 여드름 흉터 치료, 성인 여드름 흉터 치료, 넓은 모공, 잔주름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마르 강동점은 지하철 5호선 천호역에 위치해 있으며 레가또, 리프팅, 보톡스 등의 다양한 피부과 시술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