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가정의달 맞이 따뜻한 선물·메뉴 제안
상태바
본죽, 가정의달 맞이 따뜻한 선물·메뉴 제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아이에프의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다양한 형태의 선물과 맞춤 메뉴를 제안한다. 

‘본죽이 제안하는 5월의 선물’은 지인이나 친구, 부모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픈 이들을 위해 다양하게 마련됐다.

‘감사와 사랑을 담습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진 기프트카드는 최대 3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본죽 외에도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본 브랜드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해 선물 시 어른들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본죽 모바일 교환권인 기프트본은 친구나 가까운 동료들에게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다.

본죽 관계자는 부모님을 위한 건강선물로 전복죽을 추천하며 “본죽의 전복죽에는 바다의 삼산이라도 불리우는 전복이 듬뿍 들어가 있어, 부모님 세대에게 원기 회복을 위한 건강식으로 선물하기 제격이다. 일반 전복죽 외에 전복량에 따라, 진전복죽, 특전복죽도 마련돼 있는 점도 특징이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본죽에는 다양한 보양죽이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물할 수 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기력을 보충하기 좋은 메뉴로는 삼계전복죽, 자연송이쇠고기죽이 제격이며, 쇠고기버섯죽은 쇠고기의 구수한 감칠 맛과 버섯의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든든한 건상식 선물로 전달하기 안성맞춤이다.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친구에게는 미용죽을 추천한다. 버섯굴죽, 자연나물죽, 쇠고기미역죽 등의 메뉴는, 칼로리와 맛, 영양까지 삼박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 하는본죽의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나 자신을 비롯한 주변의 사람들을 돌아보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