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보다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가 뜬다 ‘파주타운하우스 페이보힐’
상태바
아파트보다 전원주택형 타운하우스가 뜬다 ‘파주타운하우스 페이보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5.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치솟는 전세값에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수요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주택이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서 도시생활에서 얻는 스트레스를 치유하는 힐링 공간으로 거듭나면서 타운하우스에도 자연과의 조화가 중요시 되고 있으며, 전원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타운하우스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의 대형평형, 고가의 타운하우스와는 달리 일반인이 접근하기 좋은 중소평형대의 가격경쟁력을 갖추고 별도의 청약통장 없이도 계약이 가능한 파주 명품타운하우스 페이보힐이 인기리에 분양중에 있다.

뒤편은 황룡산(피톤치드가 가득한 오솔길과 운동기구), 앞쪽에는 가온호수공원, 유비파크가 있으며 건너편 운정지구에 이마트와 병원, 금융사들이 있다.

차로 롯데 프레미엄아울렛, 신세계 첼시아울렛, 파주 영어마을, 헤이리마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1자유로와 2자유로 이용이 편리해 서울접근성도 좋은편이며 올10월달에 신설될 야당역이 인근에 있어 역세권에 명품타운하우스 위치로  타운하우스는 교통 생활환경 교육에 열악하다는 선입견을 버릴수 있는곳이 파주타운하우스 페이보힐이다.

특히 서울수도권지역에는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들이 아파트들 보다도 선호도가 높아져 입지가 좋은곳은 물건을 찾기가 힘들정도로 분양이 금방 끝나간다고 한다.

파주 현장에서는 모형 조형물과 타입별 시뮬레이션 영상을 통해서 내부 평면도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완성 단계의 샘플하우스를 통해서 외부 인테리어 등을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을 통해 많은 실질 정보를 습득하고, 전문 상담원의 브리핑을 통해 페이보힐 집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아파트에서는 상상뿐인 생활들이 타운하우스에서는 가능하게끔되어 있어 아파트보다 단독형주택이나 타운하우스가 뜨는 추세라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특히 파주페이보힐은 단독형타운하우스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4-5억대에 분양중에 있어 대지면적이 85~100평 정도의 파주타운하우스 치고는 상당히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다고 한다 맞춤형 설계로도  내가 살고싶은집을 꾸밀수 있는 핸드하우징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분양이 성황리에 되고 있다고 한다.

문의나 방문 예약은 파주하우개마을 페이보힐분양사무실(031-944-7782 또는 1800-4402)로 전화하면 방문 예약이나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