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리얼소통 컨퍼런스 성료
상태바
타이거컴퍼니, 리얼소통 컨퍼런스 성료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4.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대표 1000명 참석 … 함께 식사하면서 소통·협력 모색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 www.tigersw.com)은 4월 29일 ‘밥먹자, 중기야! 제1회 리얼소통 컨퍼런스’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1000명의 중소기업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대표가 평소 밥 한 끼 하고 싶었던 지인을 초대해 함께 식사하면서 비슷한 고민과 애로사항을 풀어놓고, 함께 소통하며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기 위해 개최됐다. 컨퍼런스에서는 최근 ‘커뮤니데아’를 펴낸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교수의 ‘밥통이 소통이다’ 강의를 통해 소통의 본질과 실질적 적용방법을 제시했으며, 소통테이너 오종철과 타로마스터 정회도 씨가 진행하는 ‘중기씨의 고민상담’ 코너는 중소기업 대표의 다양한 고민을 즉석에서 문자로 받아 타로를 매개체로 참석자들과 소통하며 해결을 모색했다.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제대로 알리고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상생의 소통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라며 “국내 전체기업의 99% 고용인원의 88%를 차지하는 중소기업이 더욱 건강해질 수 있도록 소셜웨어 티그리스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