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국내 뷰티 박람회 참여로 제품 우수성 널리 알고 있는 ‘BK Cell’
상태바
중국·국내 뷰티 박람회 참여로 제품 우수성 널리 알고 있는 ‘BK Cell’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4.2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뷰티박람회서 입소문 난 연예인 빨간 마스크팩 ‘5일의 비밀’
▲ 2015 서울국제화장품·미용 산업 박람회 참여한 BK Cell(BNK CO.,LTD.)

[미용정보] BK Cell (BNK CO.,LTD.)은 아시아 최대 박람회 중 하나인 제42회 중국 광저우 화장품·미용박람회와 제1회 중국 산동성 청도 지모시 국제수입품박람회, 제26회 중국 베이징 국제미용박람회에 참여해 화장품 및 미용 관계자,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중국 및 해외 수출에 큰 기대를 보이고 있다.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최근 서울 코엑스 박람회에서 열린 2015 서울국제화장품·미용 산업 박람회에 참여하며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 BK Cell 화장품에 대한 우수성을 알렸다.

국내외 건강, 뷰티 관련 업체들의 다양한 제품과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코엑스 뷰티 박람회에 많은 주목을 받은 BK Cell ‘5일의 비밀’ 마스크팩은 5일동안, 황사, 노폐물 등 피부 속 미세유해 물질 제거부터 수분, 미백, 주름개선, 토탈안티에이징 케어 하는 마스크팩으로피부과를 가지 않고 집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마스크팩 제품이다.

또한 BK Cell에서 새로 나온 아쿠아퍼펙트스 네일크림도 선보였다. 제주청정지역에서 나온 달팽이점액 여과물이 들어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주름, 미백, 탄력, 진정 등 모든 피부 고민을 하나로 관리하는 올인원크림이다.

BK Cell은 수많은 성형외과, 피부과의 노하우 및 경험을 기반으로 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피부 내면에서 올라오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집에서 쉽고 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피부맞춤 화장품 브랜드다.

연예인과 모델들이 많이 사용하는 연예인 빨간 마스크팩으로 BK Cell ‘5일의 비밀’은 이미 SBS ‘닥터이방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떴다! 패밀리’, ’풍문으로들었소’, KBS2 ‘블러드’ 등 인기 방송 드라마에 협찬되고 있다.

명동 마스크팩 전문 매장 올마스크스토리(All Mask Story) 전매장 및 롯데면세점 소공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홈페이지(www.thebkcell.com)에서 제품 구매 및 특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